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5.16

밤사이 달라진 굿모닝 피부

야근의 연속, 가중되는 스트레스 등으로 숙면이 부족할 때 피부는 쉽게 지치고 칙칙해진다.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은 수면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회복력을 개선시켜 다음 날 아침 푹 쉬어 리셋된 듯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null
낮 동안 지치고 민감했던 피부도 밤새 잠을 푹 자고 나면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뽀얘지는 마법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는 밤사이 피부 재생이 일어나기 때문인데, 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방법은 나이트 케어 제품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고 가장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시들지 않는 영원 불멸의 꽃,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3000여 개*의 골든 캡슐이 마치 푹 잔 듯 리셋된 피부로 가꿔주는 것. 또한 서로 다른 두 가지 텍스처가 한 병에 담겨 있기 때문에 나이트 케어 제품이지만 아침에 사용해도 무난할 정도로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발린다. 캡슐 안에는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외에도 마조람 추출물과 아크멜라 꽃 추출물 등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적절히 배합되어 있어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하고 탄력을 강화시키며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킨다. 이 제품은 피부 전문가의 감독 아래 록시땅에서 현재까지 진행한 임상실험 중 가장 큰 규모의 임상 테스트를 통과해 그 효과를 입증 받았고, 현재 프랑스 내 8가지 특허 출원 중에 있어 눈길을 끈다. 야근이 많아 잠이 부족하고 항상 스트레스를 달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마치 푹 잔 듯한 나이트 뷰티를 실현시키는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하루에도 10℃ 이상 차이가 나는 널뛰는 날씨와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등이 더해져 피부가 심하게 민감해지는 요즘. 밤사이 일어나는 피부 마법을 극대화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측 평균치
null
매일 바쁘고 열정적으로 생활하느라 잠잘 시간도 부족하다면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으로 언제나 푹 잔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고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마조람 추출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하는 아크멜라 꽃 추출물 등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서로 다른 2가지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낮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을 정도다. 매일 밤 압축된 이모르뗄 골든 캡슐이 피부 속 깊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다음 날 아침 정돈된 피부로 만들어준다.
산뜻하게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낮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사용 후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도 겉돌거나 밀리는 느낌이 거의 없다. 또한 오일 세럼에 함유된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효과를 더욱 향상시켜준다.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배합해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고 가장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인 오일 세럼. 매번 칙칙하고 피곤한 안색이 고민인 <싱글즈> 품평단 100명이 제품을 사용하고 정확한 평가를 내렸다.
null
null
null
<싱글즈> 품평단은 최근 푸석한 피부결과 건조한 피부에 고민이 많은 상태였다. 그러나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인 오일 세럼을 사용하고 피부 편안함 및 보습과 피부결 개선에 만족도가 높아 지금 이 시기에 가장 필요한 제품이란 사실을 알 수 있었다. 또한 나이트 케어 제품임에도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사용감’이나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한 사용감’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다.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에 대한 평가는 상당히 높았다.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은 99%이상, “피부가 탄탄해지고 생기가 돈다”고 평가한 응답자도 95% 이상이 넘었다. 그래서였을까? 100% 전원이 제품에 대해 호감을 보였다. 즉, 사용감과 효과면에서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란 평가다.
사용기간 2019년 4월 11~16일(6일간)
방법 <싱글즈> 홈페이지(m.thesingle.co.kr)에서 설문조사
null
null
null
null
null
null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15ml 8만원, 30ml 15만원.
비타민 E보다 2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가 더욱 매끄럽고 탄탄해지며 도시 생활 속에서 쉽게 노출될 수 있는 각종 환경오염과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100% 식물성 오일로 흡수가 빠르고 사용 후 끈적임이 없다. 리셋 오일 인 세럼과 함께 사용했을 때의 효과는? 3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소비자 효과 검증을 진행한 결과 84%가 “주름 개선에 더 효과적이다”라고 응답했고, 81%가 “안색 개선 효과에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즉, 84%의 참가자가 듀오 사용을 추천했다.
#세럼 #록시땅 #싱글즈품평단 #금모닝세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