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6.10.28

우리 개 좀 봐주세요

싱글에게 반려동물이란 가족 그 자체다. 회사에 갈 때, 여행 갈 때, 혼자 두어야 할 때마다 걱정됐던 1인 가구 반려동물을 위한 4가지 대책.

1 집에 있어도 괜찮아! 펫스테이션
null
펫스테이션-org 27만 8300원.
집을 비웠을 때, 혼자 있을 반려동물이 걱정된다면 ‘펫스테이션’이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펫스테이션’은 카메라가 내장된 자동 급식기다.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집에 있는 반려동물이 잘 있는지 카메라로 체크할 수 있고, 반려동물을 보며 통화할 수도 있어 떨어져 있어도 서로 교감이 가능하다. 게다가 ‘펫스테이션’ 예약 기능 덕분에 하루에 스무 번까지 정해진 시각에 자동으로 밥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다.

펫스테이션 바로가기
2 믿을만한 펫시터를 찾아주세요, 도그메이트
null
2시간 돌봄 3만 3천원, 실속 돌봄 2만 2천원.
집들이해서 손님이 많이 오는 날, 이사하는 날처럼 하루 몇 시간 정도만 누군가 개를 돌봐줬으면 싶을 때가 있다. 여행이나 출장처럼 며칠 어딘가에 개를 맡길 곳이 필요할 때도 있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곳이 바로 ‘도그 메이트’. 펫시터 교육을 꼼꼼하게 받은 ‘도그 메이트’가 직접 방문해 2시간 동안 산책, 배식, 배변, 놀이까지 해주는 ‘2시간 돌봄’과 30분 산책과 배식, 배변을 맡아주는 ‘실속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개인의 집에서 일정 금액을 내고 숙박할 수 있는 ‘에어비엔비’에서 착안해 만든 ‘위탁 돌보미’ 서비스는 펫시터의 집에서 반려견을 온종일, 혹은 일정 기간 맡기는 것. 강아지를 맡기기 전 미리 펫시터와 만나 얼굴을 익히고 분리 불안을 방지한다.

도그 메이트 바로가기
3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 더펫텔
null
펫 디럭스 더블 30만원, 펫 디럭스 패밀리 40만원. (부가세 별도)
반려동물을 두고 가는 게 마음에 걸려 그동안 휴가 한 번 제대로 가지 못했다면, 다음번 휴가는 부산으로 가는 게 좋겠다. 국내 최초 반려동물 동반 전용 호텔 ‘더펫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테니까. ‘더펫텔’에는 객실마다 반려동물이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을 파는 카페, 애견 호텔, 동물병원, 애견 미용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마련돼 있다.

더 펫텔 바로가기
4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는 반려동물 유치원, ‘INA’
null
5KG 미만 한 달에 55만원. (10시부터 7시까지)
매일 출근해야 하는데 반려견을 키우는 싱글이라면, 낮 동안 집에 있는 반려견 때문에 마음이 늘 무거울 것이다. 그런 사람들에겐 반려견 유치원, 애견 호텔, 미용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INA’가 유용한 해결책이 될 것 같다. 하루 종일 다른 곳에 맡기는데 잘 지내는지 어떻게 믿냐고? 웹캠으로 반려견이 있는 모습을 보호자에게 공개하고 있으므로 웹사이트를 통해 원할 때마다 볼 수 있다. 게다가 1교시부터~3교시까지 놀이, 교육, 낮잠, 산책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꽉 차여져 있다. 전문적인 훈련사가 반려동물의 성향을 파악해 맞춤 교육을 하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

INA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셔터스톡, 펫스테이션, 도그메이트, 더펫텔, INA
#싱글즈 #반려견 #반려동물 #싱글 #싱글라이프 #가족 #1인가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