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6.10.29

지금 당신이 슬로베니아로 떠나야 하는 이유 5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고현정과 조인성의 낭만적인 사랑의 배경이 됐던 나라 슬로베니아. 당신이 지금, 슬로베니아로 떠나야 하는 이유가 있다.

1 성 조지 대성당
null
이미지 출처 : 슬로베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
푸른 바다에 둘러싸인 ‘피란’은 붉은빛 지붕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는 해안 마을이다. 그리고 ‘피란’에서 제일 큰 성당이자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는 ‘성 조지 대성당’은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이 섞인 독특한 건물 양식이 특징이다. 성당 바로 옆에 있는 종탑에 오르면, 넓게 펼쳐진 바다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2 류블라냐 와인 루트
null
이미지 출처 : 슬로베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
딱 11월에만 슬로베니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축제가 있다. 류블라냐 중심가에서 열리는 ‘류블라냐 와인 루트’ 행사. 슬로베니아 전역의 와인 생산자들이 모여 여러 종류의 와인을 마시고 각종 민속 공연을 즐기는 흥겨운 자리라고 한다.
3 블레이드 호수
null
이미지 출처 : 슬로베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
청아하고 아름답기로 이름난 블레이드 호수는 트리글라브 산과 구름이 함께 호수에 비쳐 엽서의 단골 소재가 되는 ‘그림 같은 풍경’이다.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덕분에 ‘알프스의 진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호수 가운데에는 성모 승천 성당이 있다. 이 성당은 유럽인들이 ‘결혼하고 싶은 아름다운 성당 10’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4 프레세레노브 광장
null
이미지 출처 : 슬로베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가장 많이 나왔던 광장으로, 그들의 결혼을 약속한 ‘성 프란체스카 성당’ 역시 이곳에 있다. 프레세레노브 광장은 그림을 그리거나 야외펍에서 맥주를 마시며 오후를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5 류블라냐 성
null
이미지 출처 : 슬로베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
수도 ‘류블라냐’는 ‘사랑스럽다’는 의미로, 볼거리, 풍요로운 음식, 아름다운 자연 풍경 등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도시로 글자 그대로 ‘사랑받고’ 있다. 이 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류블라냐 성’. 성 안에 있는 노천카페에서 류블라냐를 찬찬히 조망할 수 있어 수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여행 #싱글즈 #해외여행 #싱글라이프 #슬로베니아 #디어마이프렌즈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