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6.12.10

[혼술싱글] 콘버터에 맥주 한 잔?

톡톡 씹히는 옥수수와 쭉쭉 늘어나는 고소한 치즈… 혼맥을 위한 안주 콘버터. 알고 보면 만드는 데 7분도 안 걸린다.

가끔 그런 날이 있다. 시원한 맥주 딱 한 잔만 하고 싶은데 시끌시끌한 술자리에서 목청껏 떠들고 싶진 않은 날. 딱히 배가 고프진 않지만 맥주와 어울리는 가벼운 안주로 기분 좋게 살짝 입가심만 하고 싶은 날. 그런 날이면 괜히 같이 술 마실 사람을 찾아 핸드폰 전화번호부를 이리저리 뒤지는 대신 집에 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리게 된다. 냉장고에서 차가운 맥주 한 캔을 꺼내고 간단한… 음, 간단한… 어, 그러니까 간단한… 간단한 안주가 뭐 있지?!
만약 당신이 지금 이 순간 편의점 진열대 앞에서 이런 고뇌에 빠져 있다면, 부질 없는 고뇌여, 굿베이. 아무 편의점에나 가도 다 있는 옥수수 캔, 스트링치즈와 슬라이스 치즈, 마요네즈를 차례차례 집어드는 것만으로 이미 고뇌는 절반 이상 해결됐다(버터도 사면 좋지만 없어도 큰 상관은 없다).
자, 지금부터 이자카야의 인기 기본 안주 ‘콘버터’를 7분 안에 만드는 비법을 공개한다. 뜨끈한 물로 샤워를 하고 나와 얼음처럼 차게 식힌 맥주를 잔에 콸콸 따른다. 그리고 치즈가 쭉 늘어나는 콘버터 한 입. 오늘은 정말 탄ㅎ… 아니 콘버터 하기 좋은 날이니까.

주의사항: 맛있으면 0칼로리!
#싱글즈 #러브 #싱글 #싱글라이프 #맥주 #레시피 #집밥 #안주 #혼술 #싱글쿠킹 #파티요리 #콘버터 #옥수수캔 #맥주안주 #전자렌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