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01.12

보기 좋은 스피커가 듣기도 좋다

슬며시 올려두기만 해도 멋스럽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자 선명한 멜로디가 흘러나온다. 더없이 행복해지는 스피커 4.

가방처럼 생겼지, 비파
null
(위에서부터) Vifa 코펜하겐 130만원대, vifa 헬싱키 63만원대
부드러운 컬러의 패브릭과 모던한 디자인 덕분에 패션 가방이라고 오해할만한 이 스피커는 덴마크 오디오 브랜드 ‘비파’에서 만들었다. ‘비파’ 스피커는 오래 사용할수록 더 멋스러워지기로 유명한데, 그 이유는 덴마크 고급 텍스타일 브랜드의 크바드라트 패브릭을 스피커 전면과 후면에 사용했기 때문이다. 1993년부터 스피커를 만들고 있는 ‘비파’는 타 오디오 회사에 스피커의 핵심 부품인 ‘스피커 유닛’을 납품했을 정도로 고사양 스피커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는다. 덕분에 ‘비파’의 풍부한 저음과 고음은 독보적이다.

Yes!
감각적인 북유럽 디자인의 고사양 스피커를 가지고 싶다면.

No!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렴이 스피커를 찾는다면.

안팎으로 알차게 쓰자, 뱅앤올룹슨
null
뱅앤올룹슨 BEOPLAY A1 27만 5000원대
동그란 모양에 모서리가 없는 디자인 덕분에 가방이나 주머니 등에 넣어도 부담 없다. 무게는 600g, 블루투스 기능은 물론이고 충전 후 24시간 재생과 생활 방수 기능까지 있어 캠핑이나 여행을 즐기는 사람에게도 딱이다. 심플한 알루미늄 커버에, 가죽끈으로 구성된 디자인은 모던하면서 따뜻한 분위기 덕에 남녀노소 인기다. 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블루투스를 통해 통화도 가능하다. 컬러는 네추럴, 모스그린, 블랙, 딥레드 등 총 네 가지다.

Yes!
인도어, 아웃도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다면.

No!
옆면에 납작하게 숨겨져 있는 버튼으로 스피커를 조작하는 게 귀찮다면.

공간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디자인, 야마하
null
야마하 TSX-B235 59만원
진짜 나무로 만든 상판과 블랙과 화이트가 만나니 공간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스피커로 탄생했다. CD는 물론이고, 블루투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USB 포트로는 스마트폰을 직접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하거나,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

Yes!
CD, 스마트폰 음원, 라디오 등 전천후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오디오를 갖고 싶다면.

No!
가볍게 움직이기 쉬운 스피커를 찾는다면.

톡톡 튀는 컬러 강력한 저음, 소니
null
SONY h.ear go 29만 9000원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고음질을 들을 수 있는 소니의 ‘히어고’ 스피커. 풀레인지 35mm 스피커가 양쪽에 달린 선명하고 깊은 사운드 덕분에 음악은 물론, 영화를 즐기기에도 딱이다. 게다가 EXTRA BASS 버튼이 따로 있어, 이를 누르면 저음역대를 더 깊고 풍부하게 들을 수 있다. 컬러는 비리디언 블루, 보르도 핑크, 라임 옐로우 컬러 등 총 5가지의 톡톡 튀는 컬러가 있다.

Yes!
콤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저음까지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다면.

No!
공간과 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컬러의 스피커를 찾고 있다면.

이미지 출처 : 비파, 뱅앤올룹슨, 야마하, 소니
#싱글즈 #라이프 #싱글라이프 #사운드 #스피커 #블루투스 #비파 #야마하 #소니 #뱅앤올룹슨 #오디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