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01.31

호텔 같은 욕실을 갖고 싶다면

하루의 시작과 끝에 찾게 되는 욕실은 머물고 싶은 공간이어야 한다. 욕실의 만족감은 잘 고른 욕실 용품이면 충분하다.

null
실용성을 우선시하는 어쎈틱의 제품은 요목조목 숨은 기능을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칫솔 스탠드는 바닥에 작은 구멍을 만들어 칫솔에 남은 물이 고이지 않도록 했고, 비누받침은 비누가 녹아 뭉개지지 않도록 단면을 올록볼록하게 만들었다.
어쎈틱 칼리 디스펜서 4만2000원, 비누받침 2만9000원, 칫솔 스탠드 3만6000원 모두 코발트샵. 대나무로 만들어져 가볍고 작은 칫솔모로 입안 구석구석 칫솔질이 가능한 OX칫솔 1만5000원 아이졸라.
null
VIPP는 제품을 꼼꼼하게 만들기로 명성이 자자하다. 모든 제품을 사람이 직접 조립하고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 위생과 관련된 용품은 특히 그렇다.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욕실 용품의 바닥에는 고무를 덧댔다. 이 고무들은 손으로 슥슥 문질러 닦아낼 수 있어서 관리가 쉽다.
VIPP 디스펜서 18만5000원, 비누 받침 10만5000원, 칫솔 스탠드 12만5000원 모두 이노메싸. 미처 신경 쓰지 못했던 부위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레데커의 화산석 9000원 센스오브사이트.
null
어떻게 만들어도 고급스러운 대리석의 인기는 쉽게 사그라들 것 같지 않다. 게다가 사진발도 잘 받는다. 아마 진짜 대리석으로 욕실 용품을 만든다면 무게와 가격에 손이 후들거려 제대로 사용하지 못할 테지만, 디자인 효율성을 추구하는 자라홈은 대리석 프린트를 입히는 것으로 답을 찾았다. 마블 패턴 특성상 각 제품마다 패턴이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니 잘 확인해보고 골라야 나중에 후회가 없다.
디스펜서 2만9000원, 비누 받침 1만5000원, 칫솔 스탠드 1만 5000원 모두 자라홈.
null
빛을 반사하며 반짝반짝 빛나는 제품을 보고 있자니 욕실을 깨끗하게 유지해야만 할 것 같다. 차가운 스테인리스스틸의 성질을 용의주도하게 계산해 완성한 날렵한 디자인이 ‘시크’한 공간을 완성한다. 칫솔 스탠드와 비누받침은 습기가 생기는 면을 최소화한 덕에 건조가 잘 된다.
인터디자인 포마 스테인리스 디스펜서 3만9000원, 비누 받침 2만6000원, 칫솔 스탠드 2만6000원 모두 홈웍스. 손톱과 발톱 사이의 낀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네일 브러시 1만8000원 챕터원.
null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원기둥을 모던한 형태로 변형시킨 디자인은 욕실만이 아니라 책상이나 화장대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앙증맞은 형태에 존재감을 더하는 비비드한 컬러는 단품으로 놓아도 욕실 전체의 분위기를 압도할 정도다.
움브라 펭귄 디스펜서 2만6000원, 터취 비누받침 8000원, 칫솔 스탠드 1만1000원 모두 홈웍스. 1930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포르투갈 출신의 초장수 쿠토 치약 1만4000원 센스오브사이트.
null
멀리서 보면 샌프란시스코의 휴양지가 생각나는 풍경이지만, 자세히 보면 표면에 금이 간 듯한 느낌을 주는 크래킹 어팩트 기법을 이용해 신비롭다. 미국의 오래된 휴양지 리조트에 놓여 있을 것만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아이템. 단, 데톨과 같이 산성도가 높은 세정제를 사용할 경우 부식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할 것.
스피렐라 워터밀 3종 세트 7만9000원 바스칼. 빳빳하고 풍성한 칫솔모로 확실한 세정 효과를 보장하는 칫솔 1만8000원 이노메싸.
#싱글즈 #라이프 #편집숍 #싱글라이프 #인테리어 #소품 #욕실 #셀프 #디스펜서 #꾸미기 #깔끔 #자라홈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