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03.15

가방에 쏙! 가볍고 예쁜 오피스 기어

이것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오피스가 완성된다. 초경량이어서 더 반가운 컴퓨터와 친구들.

1kg 미만, 가볍고 간편한 노트북
null
삼성 노트북 9 Always NT900X5N-K38W
최대 23시간 이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에, 스마트폰 배터리팩으로도 충전이 가능한 이 노트북은 고작 980g이다. 덕분에 무겁게 배터리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지문 인식 센서를 통해 로그인할 수 있는 것은 ‘삼성 9always’ 노트북만의 특징.
LG 그램 14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4인치 노트북으로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렸다. 이름마저 ‘LG 그램 14’. 가볍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한번 충전하면 최대 24시간 동안 쓸 수 있다. 높이 16.5mm, 무게 860g짜리 심플한 디자인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CPU 7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메모리 용량 8GB 등의 훌륭한 스펙을 갖추고 있다. 덕분에 현재 인기몰이 중.


언제 어디서든 소음 차단, 와어리스 헤드폰
null
소니 MDR-100x, 275g
한번 충전하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시간은 20~22시간. 이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착용하자마자 주변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된다. 그러면서도 헤드폰 오른쪽에 손을 가져다 대면 볼륨이 줄어드는 ‘퀵 어텐션’ 기능 덕분에 주변 소리를 들어야 할 때마다 헤드폰을 썼다 벗었다 할 필요가 없다.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옆 사람과 대화할 수 있다는 건 큰 장점.
자비스 Btwins, 9g
와어이리스, 초소형, 초경량. 음악을 들으면서 뭐 하나라도 거슬리는 게 싫은 사람이라면, ‘Btwins’에 주목하자.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귀에 편안하게 꽂을 수 있으며, 운동할 때도 전혀 거추장스럽지 않다. 충전과 휴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파워케이스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즐기기 좋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227g
스피커의 전설 젠하이저의 차음 기술로, 주위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음악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덕분에 젠하이저 헤드폰 하나면 나만의 공간이 완성된다. 이어패드는 터치하면 음량 조절과 일시 정지 등 조절이 가능하며,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 ‘캡튠’으로 소리의 디테일을 조절할 수 있다.


핸드백에 쏙, 블루투스 키보드
null
LG전자 롤리 키보드2, 161g
돌돌 말려 있는 오각형의 스르륵 스틱을 펼치면 블루투스 키보드가 된다. ‘미친 휴대성’이라는 명성에 맞게 가볍고, 핸드백에도 쏙 들어간다. 내장된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도 있어 간편하다.
비프렌드 BT1286S
반으로 접으면 남성용 지갑 정도의 크기가 되는 블루투스 키보드. 멀티미디어 키가 있어 음악 재생과 음량 조절 등도 가능하다. 키보드를 펼치기만 하면 자동으로 재연결되기 때문에 페어링을 새삼 할 필요가 없고, 스마트 기기 3개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사진 LG, 삼성, 소니, 자비스, 젠하이저, 비프렌드
#싱글즈 #오피스 #아이템 #소니 #노트북 #이동식오피스 #헤드폰 #LG전자 #키보드 #삼성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