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03.24

금요일 밤을 위한 핫플레이스 6

봄이 왔고 금요일 밤이라면? 근사한 곳에서 새 봄을 맞이할 때다.

이태원 속 태국, 피피서울
null
따뜻함을 한껏 머금은 화이트 앤 그린 인테리어가 마치 봄 같다. 가게 곳곳에 있는 초록색 식물, 나무 테이블과 의자 덕분에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피피서울’의 가장 특별한 점은 훌륭한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 쏨땀, 커무양 등 정성스레 만든 태국 요리와 어여쁜 칵테일 한 잔이면 세상에 부러울 게 없어진다. 흰 천을 차양처럼 만든 덕분에 이국적인 무드가 가득한 테라스에서는 야경을 즐기며 술 한잔 하기에 딱이다.

‘피피서울’ 구경하기

풋스파를 즐길 수 있는 바, 루프탑 플로팅
null
남산 타워가 정면으로 보이는 ‘루프탑 플로팅’은 다른 바에선 흔히 볼 수 없는 진을 갖추고 있는 ‘진 전문 바‘다. 덕분에 원하는 칵테일을 말하면 바텐더가 직접 제조해주기도 한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봄날, 바 한쪽에 있는 풋스파에서 칵테일을 즐기는 호사를 누려보시길.

‘루프탑 플로팅’ 구경하기

요리하는 부띠크, 쿠티크
null
한남동 한적한 골목 사이에 있는 ‘쿠티크’는 ‘나만 알고 싶은 맛집’으로 유명하다. 낮에는 한적하게 브런치를 먹는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저녁에는 제대로 요리한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쿠티크’의 김이경 셰프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요리 하나하나 정성을 다한다.

‘쿠티크’ 구경하기

고급스러운 분위기, 바빌리안테이블
null
엔틱한 액자와 그림들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바빌리안테이블’은 드라마 <사임당>, <최고의 연인> 등 다양한 드라마 촬영지로도 쓰였다. 소개팅이나 기념일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날 가기에도 딱. 새우를 곁들인 퐁듀 스테이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다. 어쩐지 오늘은 그림처럼 아름다운 요리를 맛보며 특별한 저녁을 보내고 싶다면? ‘바빌리안테이블’로 가자.

‘바빌리안 테이블’ 구경하기

건강하게 맛있다, 하베스트 남산
null
이곳의 시그니처 요리는 나폴리 출신인 셰프가 직접 만든 화덕피자, 파스타. 현지에서 먹는 맛 그대로라는 극찬이 자자하다.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 요리하기 때문에 건강하면서도 감칠맛이 제대로다. 특히 통유리로 한남동의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테라스돔이 인기. 아름다운 도시의 풍경과 함께 즐기는 본토 이탈리안 요리는 ‘하베스트 남산’에 단골이 많은 이유다.

‘하베스트 남산’ 구경하기

서울이 한 눈에, 엔그릴
null
서울 전경을 내려보기 위해 관광객들이 가는 곳, N서울타워. 그곳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엔그릴’은 360도 회전식 레스토랑이다. 셰프가 직접 요리한 고급스러운 프렌치 디너를 들며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보는 데이트… 오랫동안 잊히지 않는 아름다운 추억이 되지 않을까.

‘엔그릴’ 구경하기

사진 : 피피서울, 루프탑 플로팅, 바릴리안 테이블, 하베스트 남산, 엔그릴
#싱글즈 #이태원 #싱글라이프 #불금 #나이트라이프 #나이트라이프코스 #금요일 #엔그릴 #피피서울 #루프탑플로팅 #바빌리안테이블 #하베스트남산 #쿠티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