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03.27

공기청정기, 대체 뭘 사야 하지?

눈 따갑고 코 막히는 미세먼지. 이제는 웃어넘길 수준이 아니다. 공기청정기가 ‘생존용 가전제품 1순위’로 치고 올라오는 요즘, 싱글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공기청정기 6개를 골랐다.

[ 원룸에 딱! 작아서 좋다 ]
쥬니온 미니 공기청정기 IA-300W
null
가로 세로 110mm, 작고 휴대성이 좋아 인기였던 ‘쥬니온’ 미니공기청정기가 2017년 좀더 업그레이드된 모델 ‘IA-300W’로 탄생했다. 미세먼지 제거와 탈취 효과도 있는 이 공기청정기는 밝기를 인지하는 인공지능 덕분에 불을 끄면 자동으로 무소음 모드로 넘어가는 똑똑한 제품. 후면에는 USB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 충전은 물론이고 USB 랜턴이나 선풍기, 가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쥬니온’ 구경하기

에어비타 캡슐
null
어디든 콘센트만 있다면 바로 공기청정 시작! ‘에어비타 캡슐’은 필터가 따로 필요 없는 공기청정기라 사용 후 본체를 깨끗한 물로 씻어서 말리기만 하면 된다. 한국원적외선협회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발행한 암모니아, 항곰팡이, 이산화질소 등의 테스트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에어비타’ 구경하기

[밤에도 OK! 저소음이라 좋다]
벤타 W-15
null
독일 브랜드 ‘벤타’는 유럽, 미국, 한국 등 전 세계 20개국에 공기 청정기를 수출하는 브랜드. 이곳에서 만든 제품은 세계 최초로 물로 공기를 정화하는 친환경 공기청정기다. ‘벤타’의 ‘W-15’는 최저소음 모드가 25dB로, 소음에 예민한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인 제품. 간결한 수조형 디자인이라 세척하기 쉽고, 실내가 늘 적정한 습도로 유지되는 것도 장점.

‘벤타’ 구경하기

샤오미 공기청정기2
null
대륙의 자랑인 ‘샤오미’의 ‘공기청정기2’는 샤오미의 다른 제품들이 그렇듯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31db의 저소음 모드와 어플리케이션으로 원격제어 기능까지 있는 스마트한 제품. 애플리케이션 덕분에 퇴근하기 전 집 안 공기 상태를 미리 체크하고 전원을 켜둘 수 있다.

‘샤오미’ 구경하기

[미세먼지 OUT! 고성능이라 좋다]
위니아 공기청정기 BPA16RAES
null
어디다 둬도 예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위니아 공기 청정기 BPA16RAES’. 디자인만 예쁜 게 아니라 미세먼지를 3단계 에어 필터로 제대로 걸러주는 제품이다. 또 음식을 조리할 때 나는 유해한 가스에도 반응해 알림음으로 알려주는 등 집 안의 청정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제 역할을 쓴다. 스마트폰 앱을 깔면 리모컨처럼 공기청정기를 조종할 수도 있다.

‘위니아’ 구경하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null
세련된 라운드 디자인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상단에 있는 뷰파인더로 공기 상태를 바로 점검할 수 있고, 직관적인 버튼으로 사용하기가 편리하다. 또 초미세먼지 필터로 황사와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스모그 탈취 필터로는 불쾌한 냄새와 스모그 원인 물질까지 걸러낸다. 별도로 ‘쾌속청정’ 기능이 있어서, 미세먼지가 특히 심한 날 딱 30분 만에 집 안의 모든 먼지와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능력자.

‘LG 퓨리케어’ 구경하기

사진 : LG, 위니아, 샤오미, 벤타, 에어비타, 쥬니온, 미션임파서블 4
#싱글즈 #미세먼지 #싱글라이프 #공기청정기 #쥬니온 #에어비타 #벤타 #샤오미 #위니아 #퓨리케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