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08.02

나 혼자 제주 간다 3 - 힐링 호텔

어떤 호텔은 자연과 하나 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null
인기 드라마 촬영 장소로 더욱 유명한 곳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올레길 8코스에 자리하고 있다. 제주 돌담, 초가, 분수 연못, 노천탕 등 한국의 전통과 제주의 자연이 세련되고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 단독 별장형 객실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드르 잔디광장에 놓인 키스 벤치, 이국적인 꽃과 나무로 둘러싸인 중앙정원은 인기 드라마 <시크릿 가든>과 <궁>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이 외에도 1등성 별인 카노푸스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관측 정자 등 곳곳에 명소가 숨어 있다. 정원에서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어디에서 사진을 찍든 그림 같은 배경을 가질 수 있는 덕분에 이곳에 머물면 SNS에 올릴 사진을 꽤 많이 얻을 수도 있다.

null
전면적 리뉴얼로 재탄생한 포도 호텔
세계적인 건축가 고 아미타 준이 설계한 곳으로도 유명한 포도호텔은 올해 전면적인 리뉴얼을 마쳤다. 죽기 전에 꼭 가야 할 세계 휴양지 중 한 곳으로 꼽히기도 했으며, 2005년 프랑스 예술문화훈장 ‘슈발리에’, 2006년 아시아주거문화 및 주거 경관상을 수상하여 리조트 자체로 예술성을 세계에 널린 알린 바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300년 이상 된 최고급 히노끼 욕조까지 갖추어 최신 설비와 인테리어로 새단장한 포도호텔은 제주에서 유일하게 온천수가 공급되는 객실을 보유한 곳.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성분과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이나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자연의 소리에 잠에서 깨어 상쾌한 아침을 맞는 기분을 느껴보길.

null
만족도 높은 함덕 호텔 더 아트스테이 제주
함덕 서우봉해변과 마주하고 있는 곳으로 해가 뜨고 지는 광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이른 아침 객실 안으로 햇살이 들어올 때 커피 한 잔에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주는 곳. 더 아트스테이가 가진 또 하나의 장점은 아름다운 전망만큼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 깨끗한 공간에 어울리는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조식 뷔페가 대표적인 예다. 메뉴 하나하나 허투루 내지 않아 만족스럽다. 덕분에 재방문율도 높은 편.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고, 객실도 300여 개에 달해 예약에 어려움이 적다.

null
국내 최장 길이의 인피니트 풀 히든 클리프&네이쳐
지난해 오픈과 함께 제주의 가장 ‘핫’한 호텔로 떠올랐다. 푸른 바다와 한라산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히든 클리프&네이쳐는 중문관광단지보다 높은 지대에 자리하고 있는 것이 특징. 덕분에 모든 객실에 마련된 발코니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원없이 감상할 수 있다. 비가 내리면 자태를 드러내는 엉또폭포와 여름밤이면 나타나는 수많은 반딧불이 등이 이곳에 머무르며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 그러나 히든 클리프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게 한 가장 큰 특별함은 사계절 내내 온수로 즐길 수 있는 인피니트 풀에 있다. 47m 국내 최장 길이의 수영장의 물속에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 유영하다 보면 그야말로 지상낙원이라는 말을 실감하게 된다.

#여행 #싱글즈 #호텔 #싱글라이프 #휴식 #제주여행 #제주 #힐링 #힐링호텔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 #호도호텔 #더 아트스테이 #히든클리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