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10.30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스마트 기어

댕댕이와 냥이를 위한 스마트한 기어가 쏟아지고 있다.

1 스스로 움직이는 장난감, 고미랩스
null
가격 고미 약 16만원
언뜻 보면 그냥 공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고미랩스’의 ‘고미’는 아주 특별한 기술을 담고 있다.반려동물의 분리불안 장애를 해결을 도와줄 수 있게 만든 똑똑한 아이템. ‘고미’는 스스로 움직인다. 그리고 반려동물의 반응을 기억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쌓는다. 다양한 컬러로 변하고, 움직임의 속도와 방향도 달라져 질리지 않는 놀이를 할 수 있다. 또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반려동물과 놀아줄 수 있는 것도 팁. 최근 ‘고미랩스’는 ‘구글코리아’의 캠퍼스 입주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했다.

‘고미’ 어떻게 쓰지?
 
2 캣치캣츠
null
가격 고미 약 16만원
크라우드 펀딩에 올라가자마자 집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캣치캣츠’는 반려묘의 놀이를 위한 스마트 기어다. 낚싯대 모양처럼 생긴 ‘캣치캣츠’는 반려묘가 프로펠러 부분을 터치하는 즉시 요리조리 움직인다. 고양이의 행동에 따라서 움직임 패턴이 달라지는 식. 터치센서가 고양이의 음직임을 감지하기 때문에 고양이 혼자 놀기도 좋다. 나비넥타이 모양의 센서를 추가로 구입하면 리모컨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기어를 조정할 수 있다.

‘캣치캣츠’ 어떻게 쓰지?
 
3 포그미
null
가격 캣치캣츠 7만 6000원
반려동물을 위한 방석이 체중계 역할부터 쉬는 시간 체크, 음악 틀어주는 mp3 역할까지 할 수 있다면 믿어지는가. 바로 ‘포그미’가 그렇다. 반려동물이 올라가면 온열 버튼이 톡 켜지면서 사람보다 2~3도 높아야 건강한 반려동물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줄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스마트폰으로 예약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온도로 방석을 켤 수 있는 게 특징. 자동으로 무게를 알 수 있고, 방석 위에 올라가 쉬는 시간을 체크할 수도 있다.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반려동물을 위한 스마트한 온열 방석을 찾고 있다면 ‘포그미’를 눈여겨볼 것.

‘포그미’ 구경하기

4 스마트 볼, 페비
null
가격 페비 14만원 대
귀가 시간이 늦어지는 날, 반려동물이 혼자 있는 게 맘에 걸린다면 원격 조정이 가능한 스마트볼 ‘페비’가 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공에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으로 반려동물을 보면서 놀아줄 수 있는 아이템. 또 애플리케이션 클릭 한번이면 ‘페비’와 즐겁게 노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페비' 어떻게 쓰지?
 
5 호두스케일
null
가격 3만 5000원대
병원에 가야지만 몸무게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반려동물. 배변판과 체중계가 합쳐지자 반려동물의 건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체중 변화를 비교해서 볼 수 있음은 물론, 사료의 양을 어느 정도로 줄이고 늘려야 건강할 수 있는지까지 제안해준다.

'호두스케일' 어떻게 쓰지?
 
사진 각 홈페이지
#싱글즈 #싱글라이프 #장난감 #댕댕이 #강아지 #강아지장난감 #고미랩스 #캣치캣츠 #포그미 #스마트볼 #페비 #호두스케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