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7.11.15

지친 밤을 위한 ASMR

꿀잠을 돕는 ASMR 4.

null
다정한 순간을 담은 ASMR
지는 해가 노랗게 들어오는 침대 위 고양이 두 마리가 그릉그릉 소리를 내며 졸고 있다. 해가 지면서 낮잠을 자는 고양이의 모습을 리얼 타임으로 그대로 담은 영상은 보는 내내 마음이 편안해진다. 이외에도 비 오는 날 산책, 새벽 빗소리 등 채널 ‘OVN’은 평화롭고 고요한 순간을 포착했다.

null
눈과 귀가 즐거운 ASMR
보는 내내 눈과 귀가 즐거운 ASMR을 만드는 ‘크래커 ASMR’은 ASMR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예쁜 빈티지 계산기를 만지거나 독특한 조명 아래서 실험을 하는 등 ASMR 영상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영상의 비주얼까지 꽉 잡았다. 덕분에 ASMR 입문자들이 보기에도 부담 없는 게 특징. 귀청소 시리즈 뿐만 아니라 종이 모형 만들기, 컬러링북 칠하기 등 다양한 종류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null
공부할 때 듣고 싶은 ASMR
늘어지는 주말,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은데 집중이 안 된다면, 일단 위 영상을 재생하자.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어질 테니까.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유튜버 ‘사랑’은 미국 의대에서 공부하는 치대생이다. 공부량이 많으면서도 영상 올리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는 덕분에 “이 많은 걸 언제 다 하느냐”라는 댓글이 수두룩할 정도. ‘STUDY WITH ME’는 ‘사랑’이 별다른 멘트 없이 공부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시리즈다. 법대 도서관, 스타벅스, 뉴욕 공공 도서관 등 그가 공부하는 장소에 따라 자연스럽게 주변 소음도 약간씩 달라진다.

null
공간 ASMR
해지는 강변북로 1시간, 종합병원 로비 소리 1시간 등 공간의 생생한 소리를 담아낸다. 익숙한 소리는 적막이 싫을 때 켜두면 편안해진다. 뿐만 아니라 커피 생두를 손으로 고르고, 책 500쪽을 넘기는 등 조용히 들을 소리가 풍성하다. ‘TERRE’ 콘텐츠는 다른 ASMR 영상과 달리 일부로 소리를 내기 위해 지나치게 움직이지 않아 듣기 편한 게 특징.

수면을 돕는 애플리케이션
null
짧은 오디오 짤, 이어링
잠들기 전, 잡생각이 많이 나는 날이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플리케이션 ‘이어링’을 활용하자. 편안한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짤막한 오디오 파일이 모여있다.

릴렉스 멜로디
비, 바다, 새, 라운지 등 52개의 음원과 음악을 원하는 볼륨으로 믹스해서 들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시간 예약 기능이 따로 있어 잠들기 전에 듣기 좋다.

#싱글즈 #수면 #사랑 #싱글라이프 #밤 #이어링 #ASMR #꿀잠 #지친밤 #OVN #크래커 #TERRE #릴렉스멜로디 #수면어플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