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2.01

곰손이 금손되는 카메라 앱

곰손인 탓에 사진 찍기를 거부하고 있다면 이제부터 걱정은 접어두길. 이 애플리케이션 하나면 된다.

null
null
1 마카롱캠(macaroncam)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을 살펴보다 핑크 톤의 아날로그 사진을 보고 도대체 어떤 보정 어플인지 궁금했다면 마카롱캠을 사용했을 확률이 높다. 이 어플은 이름처럼 예쁜 컬러의 필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요즘 유행인 핑크 계열의 아날로그 필터를 포함해 무려 100개 이상. DSLR 못지 않은 다양한 카메라 가능도 있어 사진 찍는 재미를 더해준다. 게다가 무음 촬영이 가능해 조용한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중요한 일정을 타임스탬프 형태로 사진에 찍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null
null
2 베스티(bestie)
기존의 셀카 보정 어플이 어려웠다면 당장 베스티를 다운 받아야 한다. 특히 인물 사진에 최적화되어 자연스러운 색 보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절묘하게 얼굴 윤곽선을 변경할 수 있으며 여드름, 잡티 제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개성 넘치는 보정 효과와 애니메이션 스티커도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null
null
3 포트라(portra)
색채가 아름답게 번지는 수채화 혹은 섬세한 드로잉 효과를 이용해 내가 찍은 사진을 그 자리에서 그림으로 바꿔보고 싶다면 포트라 어플에 주목할 것. 색채 농도와 밝기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보정이 가능하다. 수채화처럼 특별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null
null
4 푸디(foodie)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었는데 곰손인 탓에 세상에서 가장 맛 없는 음식 사진을 찍었던 경험이 있다면 반드시 소장해야 할 어플. 이름처럼 음식 사진을 더 맛깔나게 찍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음식을 찍을 때 가장 많이 택하는 TOP 앵글로 사진을 찍으면 카메라가 수평이 됐을 때 TOP 이라는 표시가 뜬다. 음식 사진에 최적화된 어플.


null
null
5 패터네이터(patternator)
갤러리에서 사진을 불러와 만들고 싶은 모양을 오려주면 오려낸 부분이 자동으로 패턴으로 변화하는 어플. 특히 얼굴 사진을 오려 붙이면 재밌는 패턴을 만들 수 있다. 휴대폰 배경 화면을 직접 만드는 데도 유용하다.
#싱글즈 #라이프 #싱글라이프 #셀카 #사진어플 #마카롱캠 #보정앱 #어플리케이션 #베스티 #포트라 #푸디 #패터네이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