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2.08

착한 설 선물

이왕이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착한 선물로 하자.

null
의미 있는 디자인 선물
언뜻 보면 그냥 예쁘다. 자세히 보면 좋은 의미를 담아 더 예쁜 브랜드 뉴킷. 뉴킷은 멸종위기동물에 대한 메시지를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에 담았다. 후드티, 스웻셔츠 등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 인기. 만약 선물할 사람의 사이즈를 잘 모르겠다면 모자, 가방, 장갑 등 사이즈가 크게 상관 없는 아이템들로 선택해도 좋겠다.


null
애견인, 애묘인을 위한 선물
바잇미는 노령견을 위한 말랑말랑한 간식,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수제간식 등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을 꼼꼼하고 깐깐하게 고른다.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에 참여하고 유기동물들에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바잇미. 매 달 ‘사지 마세요, 입양하세요’ 메시지를 담아 머그컵, 핸드폰케이스, 뱃지 등 새로운 굿즈를 만든다. 2개의 간식을 구매하면 1개의 간식을 유기견에게 기부할 수 있는 후원간식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덕분에 바잇미 홈페이지에는 매달 유기견들이 건강한 후원간식을 먹는 모습을 담은 훈훈한 뉴스가 업로드 되는 중.


null
할머니가 만든 선물
지혜와 경험이 풍부한 노인들은 지금 한국 사회에서 경제적으로 자립하기 어렵다. 마르코로호는 그런 할머니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한다. 덕분에 우리는 르코로호 홈페이지에서 할머니들이 직접 만든 팔찌, 반지, 발찌 등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 워너원의 민현, 배우 박소담 등 스타들이 직접 착용한 제품도 종종 볼 수 있는 핫한 아이템. 마라코로호는 수익 일부를 독거노인생활지원, 결식학생식사지원 등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하고 있다.


null
멸종위기동물을 기억하기 위한 선물
귀여운 동물들이 빤히 바라보고 있는 파우치, 폰 케이스는 보자마자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사실 이 깜찍한 일러스트는 동물원에서도 보기 어려울 정도로 위험에 처한 멸종위기 동물들. 성실화랑은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의 초상화를 전시, 굿즈 제작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null
위안부 할머니의 아픔을 잊지 않기 위한 선물
이제는 훈녀템으로 거듭난 마리몬드 아이템은 지하철과 거리에서 종종 볼 수 있다. 마리몬드는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플라워 패턴으로 풀어 일상생활에서 자꾸 보고 기억할 수 있는 소품으로 만든다. 이번 구정에는 잊지 말아야 할 다정한 이야기를 담은 마리몬드 제품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사진 각 홈페이지
#싱글즈 #라이프 #선물 #싱글라이프 #마리몬드 #설선물 #기부선물 #뉴키트 #바잇미 #마르코로호 #성실화랑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