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2.20

파자마 파티하고 싶은 날

나만 보기 아까워 자랑하고 싶은 파자마 6.

코콘 COCON
null
1 MODAL PAJAMA SET 14만 5000원
주문이 들어오면 옷을 만들기 시작한다. ‘코콘’이 파자마를 만드는 방식이다. ‘코콘’이 라운지 웨어를 만들 때 프랑스와 리투아니아에서 만든 리넨만 고집스럽게 사용하는 이유는 좋은 소재가 편안함을 선사할 거라는 믿음 때문이다. 착용감이 편안하고 파자마 디테일 컬러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다.


모노피스파, MONOPISPA
null
1 OLIVIA PJ SET RUSTIC TOMATO STRIPE 10만 8000원
2 MARILYN PJ SET GINGHAM BLACK 10만 4000원
커플 잠옷으로 인기인 ‘모노피스파’ 파자마. 스트라이프나 체크 패턴에 곡선 없이 똑떨어지는 라인이라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사이즈 역시 남자, 여자 사이즈로 구분되어 있어 남자친구, 친구와 맞춰 입기 좋은 아이템.


멜트, MELT
null
1 Femme Camisole 11만 8000원, Maison Shirt 14만 6000원
실크와 새틴을 영리하게 고른 덕분 몸을 움직일 때마다 부드럽게 빛난다. ‘멜트’ 파자마를 구석구석을 들여다보면 레이스, 단추 하나까지 무엇 하나 흔하고 뻔하지 않다. 파자마 셔츠의 단추를 천연 자개로 만드는 식. 고준희, 유인나가 선택한 파자마로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젬머 JAMMER
null
1 LAURYNE PINTUCK DRESS 14만 5000원
동화 속에만 있을 것 같던 파자마가 내 눈앞에 나타난다면? 깨끗하고 청초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렌 핀턱 드레스’는 홈 패브릭을 전문으로 다루는 브랜드 ‘젬머’의 제품일 거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부담스럽지 않은 레이스와 핀턱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코튼과 리넨을 반씩 섞어 거슬리는 부분 없이 편안하다. 깨끗한 느낌의 잠옷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젬머’ 홈페이지를 살펴볼 것.


에드로브 ADD ROBE
null
1 W Piped PJM Shirt 9만 6000원
2 W Piped PJM Shirts 9만 6000원
완벽한 휴식을 상상했을 때 입고 싶은 파자마를 그대로 재현한 ‘애드로브’. 부드러운 착용감과 시크한 핏 그리고 세련된 패턴과 컬러 조합까지 어디 하나 나무랄 곳이 없다. 다리가 날씬해 보일 수 있게 잡혀 있는 주름, 부드럽게 곡선을 그리는 셔츠 칼라까지 꼼꼼하게 디자인했다.


오이쇼oysho
null
1 미모사 플라워 롱 슬리브 셔츠 4만 5000원
2 스페이싱 플라워 패턴 셔츠 4만 9000원
봄맞이 파자마 쇼핑을 앞두고 있다면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오이쇼’를 살펴보는 건 어떨까. 스페인 브랜드 ‘오이쇼’는 란제리, 파자마, 스윔웨어 등 몸에 직접 닿는 옷을 섬세하게 만든다. 슬쩍 걸쳐도 멋스럽게 피팅되는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뜨겁게 사랑받는 중.


사진 각 홈페이지
#브랜드 #스트라이프 #파자마 #옷 #란제리 #불면증 #집순이 #잠옷 #커플아이템 #라운지웨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