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5.02

서울의 카페 라이프 4. 카페에서 디저트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세젤예’ 디저트 천국이 펼쳐진다.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디저트부터 먹기에 아까울 궁극의 비주얼 디저트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34
가격 l 티라미수 7000원
문의 l 02-566-6181
강남역 언덕길의 핫 플레이스로 통하는 알베르 카페. 모던한 분위기 속 넓은 정원에 2층 건물로 이루어진 넓은 좌석을 보유해 학생과 직장인들로 늘 북적거리는 곳이다. 알베르에서 테이블마다 주문해서 먹는 공통적인 디저트 메뉴는 바로 티라미수.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커피시트와 고소한 마스카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든다. 진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15길 3-12
가격 l 뉴욕 오리지널 컵케이크 3800원, 미니 컵케이크 1500원
문의 l 02-324-8412
자타공인 컵케이크 마니아라면 이곳을 놓칠 수 없다. 세계적인 제과제빵학교인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홍우향 대표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컵케이크 전문점인 치카리셔스 본점 셰프에게 직접 컵케이크를 배워 오리지널 맛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레드벨벳, 그린티, 누뗄라 너트밤 등 20여 가지의 컵케이크가 입맛을 사로잡는다. 쇼케이스에 진열된 다양한 컵케이크 앞에서 어떤 맛을 먹어볼지 고민하는 시간이 행복하기만 하다.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25
가격 l 컵케이크 1500원, 미니마카롱 7700원
문의 l 070-8776-1225
가게 앞에 써 있는 ‘세상에서 제일 작고 앙증맞은 케이크’라는 문구처럼 먹기에도 아까울 정도로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 컵케이크 전문점.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에 크림과 토핑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드벨벳 빵에 고소한 치즈 크림을 얹은 레드벨벳, 초코 빵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과 바삭한 오레오 쿠키의 조합이 환상적인 블랙앤화이트 등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내는 미니 컵케이크 종류만 13가지.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15
가격 l 스트로베리 스콘 3500원
문의 l 070-8803-4369
작고 아담한 가게지만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늘 북적인다.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내는 수수커피의 디저트는 이곳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질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빛이 난다. 다른 곳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메뉴인 레몬쿠키는 먹어본 사람은 꼭 다시 찾는다는 메뉴. 봄철 인기 메뉴인 스트로베리 스콘도 달콤함을 전해준다. 핑크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는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34
가격 l 비너스 7900원, 머큐리 7700원
스페인어로 별밭을 뜻하는 ‘꼼뽀’라는 가게 이름처럼 접시에 놓인 동그란 케이크가 마치 우주를 떠다니는 행성을 연상시킨다고 해서 ‘행성 케이크’로 유명세를 얻었다. 꼼뽀스텔라는 디저트를 위해 탄생한 곳답게 내부에 장식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최대한 디저트가 돋보일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마스, 주피터, 어스 등 여러 행성의 이름을 딴 케이크들은 동글동글한 모양이 독특해 더욱 매력적이다.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료 54길 74
가격 l 솔티드캐러멜 애플 타르트 6800원,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타르트 6800원
문의 l 02-790-5022
가게 문을 여는 순간 향긋한 빵냄새가 가득 풍겨온다. 디자인 회사에서 운영하는 프로젝트 공간답게 인테리어나 그릇 등에서 감각적인 안목이 느껴진다. 앤드커피랩은 여러 가지 메뉴를 선보이는 대신 타르트만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바삭한 타르트 위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타르트는 한번 맛보면 중독되기 쉽다. 제철 과일을 얹은 타르트나 봉긋하게
솟아오른 모양이 개성 넘치는 모카 티라미슈도 인기다.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4길 20
가격 l 마시멜로 브라우니 4000원, 오레오 브라우니 4000원
문의 l 02-501-2745
도산공원 앞 줄 서서 먹는 베이커리로 이름을 날렸던 아우어베이커리에서 강남역에 새로 선보이는 카페. 이곳 역시 주말이면 웨이팅이 기본이라고 여겨질 정도로 빈자리를 찾기 힘들게 문전성시를 이룬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아우어베이커리의 베이커리들 역시 맛볼 수 있다. 초콜릿 향이 진한 브라우니 위에 쫀득한 마시멜로를 얹은 마시멜로 브라우니는 나른한 오후 달콤함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해줄 메뉴.
null
null
위치 l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가격 l 튜브라테 6500원
문의 l 02-6015-2022
도넛으로 유명했던 페리로스터즈가 한남동으로 이전하면서 올드페리도넛으로 새롭게 이름을 바꾸었다. 통통 튀는 비주얼로 벌써 SNS상에서 핫한 곳으로 떠올랐다. 대표 메뉴는 미니 도넛을 커피 위에 올린 튜브라테.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커피와 달콤한 도넛의 만남이 의외로 조화롭게 느껴진다. 커피&도넛이라는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음료다. 매일 매장에서 반죽부터 숙성까지 직접 하고 있다.
#싱글즈 #카페 #데이트 #디저트 #라이프 #싱글라이프 #카페라이프 #코피스족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