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8.11

제철 영화

더위에 신경 쓸 틈조차 주지 않는 싸늘한 공포 영화.

null
null
감독ㅣ존 터틀타웁
출연ㅣ제이슨 스타뎀, 레인 윌슨
스티브 앨튼의 소설 <메그>를 영화화한 작품. 약 200만 년 전에 사라진 식인 상어 메가로돈을 주인공으로 인간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영화는 혼을 쏙 빼놓는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비롯해 몸 쓰는 연기의 달인 제이슨 스타뎀이 바다를 무대로 화려한 액션을 펼친다. 괴수가 등장하는 짜릿한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은 볼거리가 되어줄 것. 8월 15일 개봉.
null
null
감독ㅣ제레미 루터
출연ㅣ제시카 맥리드, 한나 체라미
어린아이와 귀신, 으슥한 숲을 무대로 펼쳐지는 영화는 전통적 공포 영화의 문법을 따른다. 실종된 동생을 찾았지만 이상 증세를 보이며 가족을 위기로 몰고 가고 알 수 없는 공포와 싸우는 상황은 해결의 여지가 없다. 제9회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에서 여러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제시카 맥리드는 이 영화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8월 2일 개봉.
null
null
감독ㅣ조규장
출연ㅣ이성민, 김상호, 진경
아무도 없는 새벽, 집 앞에서 살해 현장을 목격한다면 당신은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가? 가장 안전한 공간이 한순간에 목숨을 위협하는 공간으로 바뀌면서 감당할 수 없는 공포를 느끼는 과정을 그렸다. 극이 전개될수록 심장을 조여오는 쫄깃한 공포는 이성민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더해져 더 아찔하게 다가온다. 실현 가능한 이야기라 더 서늘하게 다가온다. 8월 15일 개봉.
null
null
감독ㅣ아니쉬 차간티
출연ㅣ존 조, 데브라 메싱
지난 5월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후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서치>가 드디어 정식 개봉을 확정했다. ‘딸 찾아 웹서핑 삼만리’라는 단 한 줄의 후기에서 알 수 있듯 어느 날 부재중 전화 3통을 남기고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그녀의 SNS를 탐험하는 흥미로운 소재를 잡았다. 소재만큼이나 독특한 화면 구성 또한 이 영화가 궁금해지는 이유다. 8월 말 개봉.
#싱글즈 #라이프 #영화 #싱글라이프 #존조 #여름영화 #공포영화 #메가로돈 #할로우차일드 #목격자 #서치 #존터틀타웁 #제이슨스타뎀 #레인윌슨 #제레미루터 #제시카맥리드 #한나체라미 #이성민 #김상호 #진경 #아나쉬차간티 #데브라메싱 #조규장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