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8.16

라탄이 좋아

가만히 있어도 더운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라탄 소품들이 집 안을 점령했다.

라탄 rattan

동남아시아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야자과의 덩굴식물. 줄기가 길고 질겨서 공예 제품의 재료로 많이 사용된다. 천연 소재라 습기가 많은 곳은 피해서 보관하고, 오염됐을 경우엔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면 된다.
null
null
2가지 사이즈로 제작된 테이블. 손님 맞이 티테이블이나 혼밥용 식탁으로 활용해도 좋고, 식물 화분을 올려두기만 해도 공간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12인치 6만원, 16인치 8만원 모두 오디너리홈.
null
null
티매트로 활용 가능한 수저받침. 액세서리 보관용으로 좋은 팔각접시와 꽃 코스터도 소소한 기분 전환이 된다.
수저받침 내추럴브링스 4000원, 코스터 5000원, 팔각접시 6000원 모두 오디너리홈.
null
null
코튼으로 안감 처리한 살굿빛 컬러의 토트 백. 비치뿐 아니라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없다. 코튼 안감 덕분에 흠집 걱정 없이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 시원하며 실용적이다.
내추럴브링스 5만2000원.
null
null
각기 다른 사이즈의 세 가지 바스켓이 한 세트. 별다른 디테일 없이도 소재가 주는 멋스러운 질감이 도드라진다. 잘 말린 수건을 곱게 개서 담아두면 좋다.
모니카팜 2만9000원.
null
null
높이가 낮은 트레이 겸 바스켓. 테이블 세팅 시 앞접시나 과일, 채소들을 담아두면 테이블이 한층 고급스러워진다. 평소 아끼던 소품들로 채우는 것도 방법.
(소)1만9500원, (대)2만4500원 모두 모니카팜
null
null
그물이 촘촘한 네트 타입과 구멍이 뚫린 오프 타입 두 가지. 사용감이 더해질수록 색상이 더욱 멋스러워진다. 실제로 패브릭 베개보다 훨씬 시원해 점점 사용자들이 늘고 있다.
코코로박스 5만5000원.
null
null
수작업으로 탄탄하게 짜인 바구니. 견고하면서도 탄력이 좋아 여러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다. 버릴 수는 없고 정리하기 곤란했던 잡동사니를 넣어 보관하면 공간이 깔끔해진다.
코코로박스 1만2500원.
null
null
손잡이는 대나무, 부채살 부분은 사탕야자 잎으로 만든 가벼운 부채. 베이지에서 그린으로 넘어가는 오묘한 색감 덕분에 가방에서 꺼내는 순간 시선이 집중되는 아이템이다.
내추럴브링스 6000원.
null
null
유리 포인트 핸드메이드 테이블. 라탄과 유리 소재가 함께 쓰였음에도 가벼워서 이동이 편리하다. 소파 옆 사이드 테이블이나 침대 옆 협탁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코코로박스 15만원.
null
null
발에 땀은 나는데 집에서 양말을 신고 있기엔 너무 덥다. 그럴 땐 흡습성이 뛰어난 라탄 실내화를 신어보자. 발등 부분이 높아 처음 신어도 불편함이 덜하고 신을수록 길들여진다.
오디너리홈 2만원.
null
null
간식을 보관할 수 있는 트레이와 친환경 냄비받침, 디시매트, 티매트는 테이블을 자연친화적으로 만들어주는 소품들이다.
트레이 2만8000원, 디시매트 (대)1만원 모두 코코로박스, 냄비받침 내추럴브링스 6000원.
null
null
동화 속에서 본 예쁜 도시락이 들어 있을 것 같은 바스켓. 아기 요람 형태의 부드러운 곡선과 동그란 손잡이가 매력적이다.
소, 중, 대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모니카팜 (대)3만5000원.
#싱글즈 #라이프 #싱글라이프 #인테리어 #소품 #라탄 #라탄인테리어 #내츄럴인테리어 #라탄소품 #rattan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