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10.09

서울에서 놀자

올 하반기 서울에서는 흥이 폭발할 예정이다. 행복하지만 가혹한 고민의 연속인 하반기의 내한 공연 리스트.

null
null
일시ㅣ10월 17일
장소ㅣ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광고 음악으로 자주 활용되는 야니의 곡은 뉴에이지 장르 중에서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아티스트다. 이번 공연을 위해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50인의 투어팀이 함께할 예정이라고.
null
null
일시ㅣ10월 24일
장소ㅣ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내년 2월 내한을 확정한 마룬파이브 공연의 맛보기라고 할 수 있겠다. 기존 7월 예정이었던 공연이 개인 사정으로 10월로 변경했고, 새로운 신곡과 함께 돌아올 것을 약속한 만큼 공연 퀄리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높다.
null
null
일시ㅣ10월 25일
장소ㅣ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예상할 수 없는 발랄한 루키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단숨에 성장한 칼리드의 2017년 정규 앨범의 기념 투어. 지난해 발매한 앨범 투어를 지금까지 다니는 걸 보면 언제 다시 그의 무대를 볼 수 있을지 감도 오지 않는다.
null
null
일시ㅣ10월 30일
장소ㅣ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일렉트로닉 뮤지션으로는 이례적으로 노벨 평화상 무대에 오르는 등 독특한 행보를 이어가는 카이고의 음악은 평화롭고 강렬하다. 상반되는 단어로 설명되는 그의 음악은 일단 경험해봐야 고개를 끄덕일 수 있다.
null
null
일시ㅣ11월 7, 8일
장소ㅣ잠실실내체육관
1회 공연이었던 찰리 푸스의 공연은 티켓 오픈 당일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해 11월 7일 한 회 공연이 추가됐을 정도다. 전 세계 여자들의 랜선 남친으로 통하는 그의 공연은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것.
null
null
일시ㅣ11월 11일
장소ㅣ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새 앨범 <시네마틱> 발매 기념으로 월드 투어를 계획했다. 마음을 정화시키는 아울시티 특유의 스타일에 알로에 블라크, 핸스와 같은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한 뼘 풍성해져 돌아왔다.
null
null
일시ㅣ11월 25일
장소ㅣ예스24라이브홀
2004년 데뷔한 스코틀랜드 출신 프란츠 퍼디낸드는 데뷔 이후 줄곧 스스로를 ‘파티에 걸맞은 음악’을 하는 사람들로 표현해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 앨범 <Always Ascending>의 수록곡은 물론 다양한 대표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null
null
일시ㅣ12월 15일
장소ㅣ고척스카이돔
현대카드에서 주최하는 공연은 일단 믿고 간다. 역시나 전설을 모셨다. 움직일 때면 역사가 써지는 탓에 그가 세운 기록은 일일이 나열하기도 힘들다. 19세 이상 연령 제한을 둔 공연장이 달아오르는 건 시간문제다.
#싱글즈 #라이프 #공연 #이태원 #싱글라이프 #올림픽공원 #야니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피제이모턴 #현대카드언더스테이지 #칼리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카이고 #올림픽홀 #찰리푸스 #잠실실내체육관 #아울시티 #프란츠퍼디낸드 #예스24라이브홀 #더위켄드 #고척스카이돔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