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10.19

반려동물을 위한 스마트 아이템

반려동물만을 위해 만들어진 예쁘면서 실용적인 아이템들. 있으면 편하지만 없어도 상관없는 럭셔리 아이템도 숨어 있다.

null
반려동물에게도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하다. 혼자 있고 싶을 때 잠깐 숨을 수 있는 반려동물용 텐트. 지붕이 있어 안정감을 주고,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허츠앤베이 13만8000원.
null
한 달에 한 장,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펫 전용 필터로 관리 가능하다. 혼자 있는 펫을 위한 스마트 홈 서비스도 가능하고, 코로나 바이러스와 칼리시 바이러스를 제거해줘 펫맘들에게 인기가 높다. 위닉스 펫 5만9000원.
null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강한 하운드텍스 외부 재질과 안감 사이의 충전재가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캠핑을 더욱 즐겁게 만든다. 침낭의 온기 속에서 몸을 쉽게 구부릴 수 있게 디자인했다. 후르타 11만원.
null
양면 사용 가능한 방석. 접으면 가방 형태로 변신해 실용적이다. 산책 시 배변패드, 물병, 간식 등을 넣어 다닐 수 있다.
(왼쪽부터) 아모르앙쥬 3만6000원, 3만2000원
  • null
  • null
  • null
왼쪽으로 넘기세요

1. 처지거나 앞으로 넘어오지 않아 반려견에게도 편한 강아지 옷. 플로트 3만7000원.
2. 옆구리를 벨트로 채울 수 있어 착용이 편리한 노란 레인코트. 비 오는 날 거리에서 눈에 쉽게 띄어 편리하다. 스니프 2만9000원.
3. 체온 유지와 자외선 차단에 좋은 기능성 스판 소재로 만든 하와이안 패턴 의류. (왼쪽부터) 플로트 2만1000원, 3만6000원.
null
필로우 스프레이는 반려동물 주변 침구에 분사하면 라벤더 향이 번지고, 안티탱글링 스프레이는 좀 더 편한 빗질을 위한 아이템. 이솝의 애니멀은 피부와 털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왼쪽부터) 릴라러브스윗 3만6500원, 릴라러브스윗 3만6000원, 이솝 5만원.
null
앞주머니에 수납이 가능하고, 가슴 고정끈으로 착용감도 안정적이다. 스니프 1만8000원.
null
고무나무로 만든 식탁. 천연 오일 왁스로 코팅해 안전하다. 나무의 질감과 촉감이 고급스럽다. 누보 by 셀렉티드펫 11만3000원.
  • null
  • null
  • null
왼쪽으로 넘기세요

1. 칼슘, 오메가-6, 미네랄을 함유한 고단백 고양이 사료. 흰살참치와 멸치, 흰살참치와 닭가슴살, 흰살참치와 치즈 세 가지 맛이다. 동원에프앤비 각 1500원.
2.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한 펫 푸드. 합성 보존료, 합성 감미료 없이 생고기 본연의 맛을 살렸다. 3종 세트는 크런치 닭고기 어덜트, 그레인프리 크런치 연어 어덜트, 더리얼 골드듀로 구성했다. 하림펫푸드 1만4600원.
3. 서울우유 연구소와 수의사가 공동 개발해 전용 설비에서 만든 반려동물 전용 우유. 외출 시 휴대하기 편리하다.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180ml 2300원.
null
플라크 생성을 감소하고, 구취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이중효소 치약. 양치질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닭고기맛도 있다. 헤드가 휘어진 칫솔은 재구매율이 높을 만큼 편리하다. 버박 닭고기맛, 바닐라민트맛 모두 1만5000원, 칫솔 6000원.
null
내구성이 강한 TPR 소재로 제작한 아웃도어용 트레이너. 고품질 고무와 나일론 로프를 사용해 독성이 없다. 탄력 있는 고무공은 반려견이 물기에 적합하다. 후프타 3만9000원.
null
깨어 있는 시간보다 자는 시간이 많은 반려동물에게는 침대가 가장 중요한 가구다. 프리미엄 고밀도 메모리폼과 부드러운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했다. 컴플렛 by 몬트라움 14만5000원.
null
앉은 자세로 투명구를 통해 밖을 보거나 편하게 누워서 외부를 관찰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우측 출입구의 후크 안전장치 덕분에 내부에서 쉽게 열지 못한다. 외부에서는 내부가 잘 안 보이고, 내부에서는 외부가 잘 보여 반려동물에게 안정감을 준다. 로얄테일즈 by 셀렉티드펫 15만9000원.
null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갈 때 편리한 뷰티백. 샤인앤콤브 샴푸, 실키앤샤인 컨디셔너, 브러시가 오가닉 코튼 백에 담겼다. 릴라러브스윗 7만3000원.
null
보관이 쉽고 탈부착이 간편한 캐리어를 카시트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다양한 종의 몸 높이를 고려한 디자인도 인상적. 사이드 윈도로 개방감을 줬고, 내구성이 강한 PP 소재를 적용했다. 외부 충격을 고려해 플라스틱 내부 보강재까지 적용했다. 로얄테일즈 by 셀렉티드펫 49만9000원.
null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 마스알코소의 미용 삼총사. 털이 뜯기지 않게 솎아내는 슬리커와 코트킹, 자르는 것과 숱 치는 것이 동시에 가능한 요술가위까지. 유럽산 친환경 너도밤나무로 만들어졌다. 슬리커 3만원, 코트킹 7만2000원, 가위 13만5000원 모두 마스알코소 by 몬트라움.
#싱글즈 #반려동물 #백팩 #이솝 #고양이 #라이프 #싱글라이프 #강아지옷 #공기청정기 #강아지 #필로우스프레이 #반려동물아이템 #위닉스펫 #후르타 #반려동물텐트 #애견방석 #플로트 #스니프 #허츠앤베이 #릴라러브스윗 #누보by셀렉티드펫 #펫푸드 #노즈워크박스 #마약방석 #마약침대 #애견침대 #애견의류 #반려차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