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11.14

안목 있는 남자를 만날 수 있는 곳

안목 있는 남자들을 찾을 수 있는 공간 3.

null
null
null
null
null
위치ㅣ서울시 광진구 능동로40길 23
문의ㅣ02-6402-6406
일단식당은 사장님 보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군자역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골목에 숨어 있는 매장에서 류형렬 대표는 일본 가정식을 준비한다. 디자이너로 일을 하다 요리사가 된 그는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분주하게 손을 놀려 맛있는 요리를 뚝딱 만들어낸다. 규동, 라멘과 같은 식사류부터 가라아게, 탕과 같은 겨울을 위한 안주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테이블 3~4개가 전부인 좁은 내부는 심야식당을 연상시키는데, 실제로 늦은 시간까지 골목을 밝히는 식당은 일단이 유일하다.
null
null
null
null
위치ㅣ서울시 중구 을지로 157 세운대림상가 라 373호
문의ㅣ070-8822-2288
분방한 남자들이 모여 만든 포언더바는 세운대림상가 안에서 유난히 강한 존재감을 내뿜는다. 해가 지기 시작하면 점점 뜨거워지는 매장은 모델이자 타투이스트, DJ로 활동하는 다니엘 오와 액세서리 브랜드 불레또의 차광호, 강원도 고성에서 서핑숍 글라스 하우스를 운영하는 최진수, 편집숍 아이엠샵의 정성묵이 합심해서 꾸려 나간다. 네 남자의 아지트인 셈이다. 확고한 취향을 가진 네 남자는 공간을 자신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채워간다. 어느 날 밤에는 200~300명과 함께 음악 파티를 하고 어떤 날은 전시를 연다. 술과 커피, 가벼운 안주와 함께 밤이 무르익는다.
null
null
null
위치ㅣ서울시 성동구 서울숲6길 20
문의ㅣ02-304-9838
투휠서비스의 주인공은 위풍당당한 모터사이클과 파스타다. 매장 곳곳에 놓인 모터사이클은 모르는 사람이 봐도 입이 떡 벌어지는 자태다. 크림이 들어가지 않은 카르보나라와 꾸덕한 크림 파스타는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 허기를 좀 채웠다면 지하로 내려가 TWS 바를 즐겨야 한다. 모터사이클의 유려한 멋에 취했다면 이제 그 심장에 취할 차례다. 도덕기 대표의 오랜 수집품을 전시해놓은 바는 매장을 찬찬히 음미하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진다. 모터사이클 마니아는 물론, 디스코 서프를 성공적으로 이끈 대표가 운영한다는 이유만으로 음악적 취향이 남다른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싱글즈 #연애 #서울 #데이트 #맛집 #라이프 #성수동 #싱글라이프 #을지로 #레스토랑 #핫스팟 #능동 #포언더바 #대림상가 #일단식당 #군자로 #군자동 #투휠서비스 #서울숲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