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12.05

집밥의 완성은 밥그릇

혼자 먹는 밥이라도 예쁘게. 잘 먹는 일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잘 차려 먹는 것이다.

null
손으로 빚어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진다. 모두 까사겐트 by 메종티시아 타원볼 3만6000원, 소스볼 1만6000원, 사각플래터 5만2000원 .
null
가볍고 깨지지 않는 법랑 소재라 피크닉이나 아웃도어 캠핑에서도 유용하다. 모두 크로우캐년 by 데이글로우 각 1만9000원.
null
혼자 먹는 상차림도 왕처럼! 고급스러운 골든 컬러의 글라스 볼이 테이블 분위기를 화려하게 만들어준다. 자라홈 1만2000원.
null
1인 상차림을 위한 기본 식기로 구성됐다. 탑처럼 쌓을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탁가온 by 데이글로우 7만3500원.
null
투명한 유리 재질로 만들어져 깨끗하고 맑은 느낌을 주는 글라스 볼. 샐러드나 면류를 담기에도 좋다. 자라홈 9000원.
null
독일 베를린의 공방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하나하나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쿤 케라믹 by 짐블랑 각 12만5000원.
null
세라믹 디자이너 브랜드 트리트리의 페르마타 볼. 화려한 패턴이 음식 담음새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트리트리 1만6000원.
null
은은한 민트 컬러가 고급스럽다. 위로 갈수록 넓어지는 모양이라 덮밥류를 담기에 유용하다. 하우스닥터 by 에잇컬러스 2만5000원.
null
화사한 파스텔 색감이 테이블에 활기를 더한다. 스톤 웨어라 보온성이 뛰어나다. 아사셀렉션 by 쉬즈리빙 각 1만7000원.
null
도자 재질로 빚어 투박한 듯 멋스러운 밥공기. 동양적인 미학이 돋보인다. 지승민의공기 각 2만5000원.
null
5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청송백자의 유채사발. 맑은 크림색을 띠는 백자의 컬러가 기품 있게 느껴진다. 청송백자전수관 4만2000원.
null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내구성을 지녀서 데일리 플레이트로 사용하기에 최적이다. 한국도자기 가격미정.
#싱글즈 #푸드 #라이프 #싱글라이프 #로얄코펜하겐 #장소 #트리트리 #그릇 #목련상점 #자라홈 #이딸라 #까사겐트 #크로우캐년 #ZARAhome #탁가온 #쿤케라믹 #하우스닥터 #아사셀렉션 #지승민의공기 #청송백자전수관 #한국도자기 #코렐 #여기담기 #르쿠르제 #스틸라이트 #hago #덴비 #햇솜세라믹 #디자인레터스 #쉬즈리빙 #루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