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12.06

슬기로운 출근 생활

출근길 삶의 질이 한 단계 올라가는 진보한 전자 제품.

null
null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조절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시간이 없어, 맛을 포기 못해 선뜻 도전할 용기가 나지 않았다면 브라운 푸드 스티머와 함께 시작해봐도 좋겠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티머에 물을 채우고 재료를 넣은 뒤 재료에 맞게 조리 시간만 조절하면 끝이다. 설정한 조리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오버 쿠킹으로 요리를 망칠 걱정도 없다. 강력한 스팀이 45초 만에 재료를 휘감아 부지런히 조리를 시작하니 조리 시간도 확 줄어든다. 가격 14만9000원.
null
null
토스트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고 든든한 메뉴다. 하지만 늘 고만고만한 두께의 식빵에 토핑을 고민해야 했던 무료함은 다른 메뉴를 고민하게 만든다. 토스터의 이런 한계를 극복한 필립스 비바 콜렉션 토스터는 빵 종류를 가리지 않고 뭐든 다 구워낸다. 빵을 가운데에 고정해주는 중심 랙을 심어 식빵뿐 아니라 롤, 페이스트리, 크루아상 같은 빵도 바삭하게 소생한다. 무려 7단계로 섬세하게 분류한 굽기 조절 기능은 아침식사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인다. 가격 7만3000원.
null
null
몸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먹으며 건강 관리를 하는 건 모든 직장인의 꿈이다. 휴롬의 기술과 함께라면 조금 수월하게 그 꿈을 이룰 수 있다. 디바는 휴롬이 2008년부터 꾸준히 연구해온 저속 착즙 기술을 탑재한 가장 진보한 원액기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살린 한 잔의 주스가 뚝딱 완성된다. 가장 개선된 부분은 바로 세척이다. 먹고 치우는 게 수고로웠던 과정이 불과 30초면 끝난다. "바빠 죽겠는데 언제 그런 걸 다 챙겨 먹어"라는 말은 이제 핑계에 불과하다. 가격 42만9000원.
null
null
추운 날씨에 이불 밖으로 나오는 건 정말 위험하다. 드롱기 캡슐히터는 따뜻한 이불 속에서 나와 출근 준비를 하는 데 필요한 의지를 샘솟게 한다. 발열체에서 팬을 통해 바로 열이 전달되는 팬 히터 방식이라 작동을 시작함과 동시에 주변을 따뜻하게 데운다. 사용 중 히터가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고 동파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제 몸은 알아서 챙기는 기특함까지 갖췄다. 유려한 디자인과 색으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톡톡히 한다. 가격 6만9900원.
null
null
출근 준비 중 가장 긴 시간이 필요해 헤어 손질을 포기하고 싶은 적이 하루이틀이 아니다. 다이슨 슈퍼소닉은 머리를 말리고 스타일링하고 고정하는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시간을 대폭 줄인다.모발 상태에 따라 노즐을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움직임도 가능하다. 유려한 디자인으로 감상하는 재미까지 쏠쏠한 다이슨이 최근 출시한 모델은 정교한 기술과 수작업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예술 작품을 떠오르게 한다. 가격 55만9000원.
null
null
"오케이 구글"과 함께 시작하는 아침은 좀 더 특별하다. 분명 혼자 있지만 나를 위한 비서 한 명이 늘 대기하는 기분이랄까. 10분 더 자고 싶은데 휴대폰까지 손을 뻗기 귀찮을 때 “알람 좀 다시 울려줘”라고 말하거나 오늘 입을 옷을 고를 때 날씨를 물어볼 수도 있다. 급히 처리해야 할 일이 생각나면 잊지 않고 메모도 해준다. 블루투스 스피커 본래의 기능에도 충실해 출근 준비를 무료하지 않게 채운다. 가격 5만9900원.
null
null
가로세로 15cm의 앙증맞은 스티머는 전날의 흔적을 감쪽같이 지워준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45초 만에 예열되어 대단한 준비 시간도 필요 없다. 분당 22g씩 뿜어내는 스팀은 전날 회식으로 깊숙이 스며든 지난밤의 불쾌한 추억까지 쫙 펴주고 소독까지 해결해준다. 코트 같은 두꺼운 옷에는 옷 사이사이의 먼지까지 제거하는 패브릭 브러시를, 얇고 예민한 옷감에는 스팀이 직접 닿지 않도록 스팀 커버를 씌워 사용할 수 있다. 가격 10만9000원.
null
null
내일을 위해 충전해야 하는 건 사람만이 아니다. 스마트폰, 노트북과 같은 전자기기가 없으면 일을 할 수 없는 시대에 이들은 또 다른 능력이니까. UM2의 PD 충전기는 단시간에 빠른 충전을 도와주는 고속 충전기다. 작은 고추가 맵다는 게 뭔지 확실히 보여준다. 가로세로 10cm에 불과한 사이즈로 최대 87W로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에 주로 사용된 C타입 PD포트와 대부분의 노트북에 활용된 QC3.0포트로 동시에 3대까지 충전할 수 있다. 가격미정.
#싱글즈 #테크 #라이프 #디바 #싱글라이프 #전자기기 #브라운 #디바이스 #드라이기 #테팔 #구글 #토스터 #헤어드라이어 #라이프테크 #필립스 #다이슨 #스팀다리미 #스티머 #드롱기 #전자제품 #스마트기기 #푸드스티머 #비바콜렉션토스터 #휴롬 #쥬서기 #캡슐히터 #슈퍼소닉헤어드라이어 #슈퍼소닉 #구글홈미니 #구글홈 #퀵스티머엑세스스팀 #스팀기 #UM2 #PD충전기 #usb충전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