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2.23

주말 밤을 위한 초콜릿 레시피

과일향이 돋보이는 달콤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위스키 콜라보레이션

null
null
버번 캐스크에서 6년간의 숙성을 마치고 럼 캐스크에서 숙성해 완성되는 만큼 묵직한 단맛이 입맛을 돋운다. 바닐라와 어우러진 부드러운 우드 향이 혀와 코에 스치며 맛의 중심을 잡아주는 덕분에 궁극의 단맛을 자랑하는 과일 초콜릿 또한 깔끔하게 남는다. 46도의 높은 도수가 무색하게 아이리시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움을 제대로 담았다.
null
null
영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협업하여 탄생한 모델로 알고 먹으면 더 재미있는 요소가 곳곳에 숨어 있다.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패키지와 기존 조니워커의 알코올 도수에서 7개의 왕조가 경쟁하는 드라마 내용을 담아 도수를 41.7도로 커스터마이징한 것까지. 차갑게 마셔야 맛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조니워커 라인의 중후한 스모키함 대신 캐러멜과 바닐라, 과일 향을 극대화했다.
null
null
아벨라워는 독보적인 철학으로 숙성하는 과정 덕분에 부티크 위스키라고 불린다.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증류소에서 24km 이내 지역에서 생산된 보리만 사용할 뿐 아니라 스페인 셰리 캐스크와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에서 각각 최소 12년 이상 담겨 있던 원액만 고수한다. 달콤한 향과 달리 훅 치고 올라오는 풍성한 스파이시함은 과일의 상큼함을 한껏 끌어올린다.
null
null
달콤한 사랑스러움은 당연한 거고 짜릿함까지 원한다면 반전 매력을 품은 술이 필요하다. 토피 향이 가미되어 달콤하면서도 묵직하게 풍기는 오크 향이 매력적이다. 오크 향의 씁쓸함이 아직 입안에 머물러 있을 때 말린 과일과 더해진 초콜릿을 매칭하면 상큼함과 단맛이 더 강렬하게 피어오른다.
#싱글즈 #푸드 #라이프 #초콜릿 #쿠킹 #위스키 #틸링스몰배치 #화이트워커바이조니워커 #조니워커 #아벨라워아부나흐 #맥캘란12년더블캐스크 #맥캘란12년 #맥캘란 #왕좌의게임 #아이리시위스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