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2.25

숨통 트이는 장비

봄이 온다. 본격적인 미세먼지의 계절도 함께 온다.

null
null
초음파를 활용해 식재료의 미세먼지를 싹 씻어내는 세척기. 세척 뒤에도 왠지 모르게 찝찝함이 남는 세제 없이 물과 초음파 만으로 미세먼지를 처리한다. 초당 14만 번의 초음파 파장이 재료를 미세하게 두드려 구석구석 세척하는 원리다. 과일과 채소 사이사이 끼인 미세먼지와 농약, 해충, 해충의 알 등을 제거하는 동시에 어패류는 물론 새우와 게를 비롯한 갑각류의 해감, 육류의 핏물을 빼는 간단한 재료 손질까지 가능하다. 가격 1백29만원(렌탈 시 월 2만6900원)

null
null
답답함 때문에 마스크 사용이 꺼려지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영업하고 싶은 아이템. 콧속에 삽입하는 형태로 처음 사용 시 다소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적응이 되면 이렇게 가뿐한 물건도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3M의 AEM필터를 활용했으며 FDA 승인까지 받아 안전성 또한 보장된다. 가격 1만원대.

null
null
미세먼지의 습격에 환기가 불가능한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기능을 지녔다. 실내 공기 중의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제거하기 위해 2중 공기 정화 원리를 탑재한 벤타의 에어워셔는 공기중의 먼지를 흡입한 후 남은 먼지는 수분과 결합해 바닥으로 가라앉게 만든다. 공기 청정과 함께 가습과 아로마 오일 향기를 더해 늘 쾌적하게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가격 29만8000원.
null
null
미세먼지는 사람에게만 해로운 게 아니다. 가족과도 같은 반려동물의 기관지 걱정에 산책이 머뭇거려지는 집사를 위해 반려동물 전문 가전 브랜드 아베크에서 똑똑한 제품을 개발했다. 산책을 할 때마다 마스크를 씌울 수도 없더라도 털에 붙은 미세먼지를 감쪽같이 제거하는 케어 제품이 바로 그 주인공. 이중모, 삼중모로 자라나는 털 사이사이까지 에어버블을 분사해 말끔하게 털어낸다. 목욕까지 하기 애매한 짧은 산책 후, 목욕 후 털을 말리며 활용할 수 있으며 향균 매트로 반려동물의 집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전용 앱으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어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가격 89만 9000원.

사진제공 | 아베크, 팩토리얼, 오픈메디칼, 벤타
#반려동물 #아이템 #건강 #미세먼지 #케어 #꿀팁 #세균 #공기 #생존 #장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