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3.05

좋은 향은 추억을 간직한다. 더 신테리움

퍼퓸 디자이너 수 필립스가 꾸린 아담한 커스텀 향수 공방.

null
null
위치 220 East 65th Street Suite 6F New York, NY 10065
문의 646-350-6562
홈페이지 scentarium.com
다수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일하며 향수를 개발해온 퍼퓸 디자이너 수 필립스가 꾸린 아담한 커스텀 향수 공방이다. 이름을 대면 알 만한 여러 셀러브리티의 커스텀 퍼퓸을 만들어내면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졌다. 자신이 좋아하는 향을 찾고 싶다면 이곳의 퍼스널리티 테스트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라이프스타일, 성격, 장소나 공간에 대한 기억을 묻고 종합적인 상담을 거쳐 원하는 향기를 디자인한다. 단순히 좋은 향기를 담은 향수를 넘어서 추억이나 기억을 담는 매개체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다른 곳과 차별화된 매력을 갖는다. 주기적으로 조향과 향수와 관련한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그너처 향수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null
Q 자신을 소개한다면.
에스티 로더, 랑콤, 티파니, 버버리 등의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에서 일하며 향수 개발에 참여했다. 개인의 색깔을 담아내는 퍼스널 향수에 대한 매력을 느껴 커스텀 향수 공방을 오픈하게 됐다.
Q 자신만의 조향 원칙은?
퀄리티다.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좋은 향을 추출하고 연구와 실험을 거쳐 좋은 퀄리티의 오일을 만든다. 좋은 퀄리티의 향수는 당신이 누구인지 말해준다. 두통이나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향수는 맡는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어 결국 좋은 인상을 남기지 못한다.
null
Q 향기에 대한 영감은?
나의 엄마는 대단한 아티스트였다. 어린 시절부터 늘 엄마의 그림을 보고, 노래를 듣고, 작품에 같이 참여하며 자랐다. 나도 어린 시절 배우와 가수를 했었고 꿈을 가지고 뉴욕에 오기도 했으니까. 지금 스토어에 걸려 있는 모든 페인팅은 엄마의 작품이다.
Q 오래된 향수를 활용할 수 있는 팁은?
오래돼서 향이 변한 향수는 비누를 만들거나, 집 안 청소를 할 때 구석에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은은하게 향이 지속된다.
null
#여행 #싱글즈 #향수 #해외여행 #라이프 #뉴욕 #뉴욕여행 #향수공방 #미국여행 #더신테리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