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3.08

TV 앞 1열 예약

기다리는 즐거움을 제대로 알려줄 2019 상반기 신작.

null
드라마에서 웃음을 찾기 힘든 시대에 [코믹 범죄극]이라는 위풍당당한 단어를 달고 나온 반가운 신작. 경찰과 사기꾼이 부부로서 동거하는 이야기를 그렸다는데 벌써 전후 사정이 궁금해진다. [뱀파이어 검사]와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를 집필하며 수사물과 깊은 인연이 있는 한정훈 작가가 극을 썼다. 3월 25일 첫 방송.
null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하백의 신부]를 통해 과감하게 판타지 드라마 장르를 개척한 김병수 감독의 신작. 이번에는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다. 드라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추고 있지만 정제되지 않아 사고로 이어지는 초능력자와 열혈 경찰의 공조 수사를 쫓는다. 불완전하지만 뜨거운 말간 청춘을 대변하는 얼굴은 갓세븐의 진영과 신예은이 맡았다. 3월 11일 첫 방송.
null
출연진부터 이야기의 배경까지 묵직하다. 돈과 권력의 무대 은행을 배경으로 각 방송사의 연기대상 출신의 배우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일본의 만화 [감사역 노자키]를 원작으로 두고 정의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뭉클한 이야기를 따라간다. 3월 첫 방송.
null
멜로 장인 천계영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반경 10미터 안에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알림이 울리는 앱의 등장으로 물증과 심증은 확실하지만 늘 상대의 진심은 알 수 없는 알쏭달쏭한 상황에서 벌어지는 사람들의 갈등을 묘사한다. TV 드라마에서 판을 키워 상반기 중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싱글즈 #라이프 #드라마 #TV #싱글라이프 #국민여러분 #사이코메트리그녀석 #더벙커 #좋아하면울리는 #천계영 #감사역노자키 #채시라 #유동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