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4.19

방탄소년단에 빠진 할리우드 스타들

전 세계적 스타가 된 방탄소년단의 매력에 푹 빠진 할리우드 스타들.

null
null
지난 17일 트로이 시반이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서 방탄 소년단을 언급했다. 해외 팬들이 최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신보 <페르소나>의 HOME 을 커버하는 영상과 함께 멤버들이 트로이 시반의 곡 Youth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도 함께였다. 지민 또한 트로이 시반을 향한 애정을 누누이 밝혀온 터라 “안녕? 방탄소년단”으로 해석되는 이 메시지가 젊은 천재 음악가들의 만남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null
null
지난 15일 제임스 코든쇼에 등장한 맥스 밍겔라는 다시 한 번 방탄소년단의 팬임을 인증했다. 갑작스럽게 진행한 BTS 지식 퀴즈에도 우월한 지식을 뽐내며 “BTS의 약자가 무엇이냐?”라는 물음에 한국어로 “방탄소년단”이라는 확실한 발음까지 선보였다. 가장 좋아하는 멤버로 뷔를 꼽으며 마스크를 쓰고 콘서트를 관람하는 사진 또한 공개했다. 그의 연인인 엘르 패닝에게도 적극적으로 영업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null
null
영화 <안녕 헤이즐>과 <베이비 드라이버>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안셀 엘고트의 뷔를 향한 사랑은 꽤 지극하다. 오죽하면 자신의 SNS 계정의 프로필 사진을 뷔로 해놓았을 정도. 지난 2017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만나서 진한 인승샷을 남기기도 했으며 안셀 엘고트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계정에 수시로 하트를 누르는 등 덕심을 숨기지 않고 표현한다.
null
null
티저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방탄소년단과 엠마 스톤의 만남. SNL 호스트로 출연한 엠마 스톤과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해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방탄 소년단의 호흡은 전 세계의 관심을 듬뿍 받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아미로 완벽 빙의해 연기한 엠마 스톤의 연기는 사심이 가득 묻어날 정도. 방송 이후 방탄소년단의 정국은 구글 검색량 1위, 유튜브 검색량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bts.bighitofficial @troysivan @ansel, 유튜브
#랩몬스터 #방탄소년단 #아이돌 #진 #지민 #정국 #슈가 #제이홉 #뷔 #BTS #KPOP #방탄 #RM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