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4.20

휘게 감성을 물씬 풍기는 안락한 식당, 파울린스키 팔메

베를린의 숨겨진 보석같은 레스토랑.

null
null
위치 Richardstrasse 76, 12043 Berlin
문의 +49 30 9837 0812
베를린 로컬들만 아는 숨겨진 보석 같은 곳으로 가정집 거실처럼 안락하게 꾸며 마치 친구 집에 놀러 온 것 같은 편안한 느낌이다. 분위기는 캐주얼하지만 음식은 파인다이닝급이다. 유기농, 제철. 로컬 식재료들로 엄선해 만든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를 선보인다. 음식에 사용하는 치즈와 고기, 빵은 모두 베를린에서 손꼽히는 최고급 식자재들이다. 조리 과정은 최대한 간결하게, 재료들 간의 궁합엔 섬세하게 신경 써서 새로운 미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소믈리에가 상주해 음식과 페어링할 와인을 추천 받을 수 있고, 저녁에는 바 분위기여서 자연스럽게 혼술하기도 좋다.
null
Q 레스토랑이 지향하는 콘셉트는?
음식은 고급스럽게, 분위기는 캐주얼하게다. 누구나 편하게 이곳에 들러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
null
Q 꼭 맛봐야 할 시그너처 메뉴는?
시즌별로 메뉴가 자주 바뀌는데, 현재 점심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에그 베네틱트와 구운 샌드위치, 해피 볼 샐러드를 추천한다. 재료가 최상급이라 신선한 맛이 일품이다.
null
Q 혼밥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시간대는?
주중에는 어느 시간대든 편하게 식사를 하기 좋다. 가게 분위기가 무르익는 때는 오후 6시 이후의 늦은 저녁 시간대다. 식사를 즐기면서 와인이나 맥주를 가볍게 걸치기 좋은 분위기다.
null
Q 베를린의 혼밥 문화를 설명한다면?
베를린에는 혼밥 문화라는 말이 존재하지 않는다. 누구나 원하면 혼자서 레스토랑 또는 카페를 찾아가 식사를 하는 게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오히려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찾아보기 힘들다.
#여행 #싱글즈 #해외여행 #맛집 #베를린 #독일 #라이프 #혼밥 #레스토랑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