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4.27

입맛 까다로운 파리지앵을 사로잡은 세인트 펄

파리지앵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켜주는 파리 혼밥 플레이스.

null
null
위치 38 Rue des Saints Peres,75007 Paris
문의 +33 01 71 50 16 73
파리지앵들은 식사를 선택할 때 단순히 맛있는 음식보다 건강하고 좋은 식재료를 사용했는지를 더 깐깐하게 따진다. 혼자 식사를 할 때도 마찬가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를 선호한다. 아주 작은 테이블 2개와 바 테이블이 전부인 브런치 카페 세인트 펄에는 점심 시간이면 근처 시앙스포와 데카르트 대학 학생들이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선 진풍경이 펼쳐진다. 샐러드, 샌드위치, 아메리칸 스타일 브런치부터 글루텐프리 메뉴, 비건을 위한 메뉴까지 갖추어 혼밥러들에게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아보카도 토스트는 가장 인기 많은 메뉴로 훈제연어나 수란을 추가할 수 있어 혼자서도 든든하게, 하지만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null
Q 세인트 펄을 오픈하게 된 계기는?
원래 바로 옆에 위치한 시앙스포 대학의 학생이었다. 재무를 전공해서 카페나 식당에 대한 것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지금 아내를 만나 식당을 준비하게 되었다. 학교 다닐 때 점심 메뉴를 고민하던 것을 생각하며 지금의 메뉴를 꾸렸다. 화학조미료는 제외하고 신선한 재료를 듬뿍 사용해 건강하고 알찬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민한다.
null
Q 혼밥러들이 이곳을 애정하는 이유는?
인근에 대학이 여러 곳 있어서 혼자 식사를 해결하려는 젊은 사람이 많지만, 주변에는 너무 비싼 레스토랑 아니면 무미건조한 빵집뿐이다. 간단한 요깃거리부터 글루텐프리, 비건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메뉴도 갖춰 사랑을 받는 것 같다. 다른 정통 프렌치 카페들보다 산도는 낮추고 풍미는 끌어올린 맛있는 커피도 자랑거리다.
null
Q 이곳에서 꼭 맛봐야 할 추천 메뉴는?
말차 브라우니나 말차 핫초코는 파리 어디에도 없는 디저트와 음료다. 꼭 맛보길 바란다.
null
Q 파리의 혼밥 문화는 어떤 특징이 있나?
파리에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홀로 식사하는 파리지앵을 쉽게 볼 수 있다. 가격을 떠나 매 끼니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랑스 식문화와 개인주의 문화로 [혼밥]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상 풍경이다.
#여행 #싱글즈 #해외여행 #파리 #파리여행 #라이프 #프랑스 #해외맛집 #파리맛집 #세인트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