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5.08

드라마 속 연애론

이론은 책에서 배우고, 실전은 드라마에서 배우자. 내 연애는 비록 엉망일지라도.

null
《오 나의 귀신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제원 감독과 배우 박보영의 재회작.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판타지 드라마다. 세상에서 가장 흔한 여자를 연기하는 박보영과 우월한 비주얼의 안효섭의 케미가 기대된다. tvN 5월 6일 첫 방송.
null
멜로를 위한 멜로에 의한 멜로 드라마가 찾아온다. 늦은 봄밤을 촉촉하게 적실 《밀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 신작. 한지민이 지역 도서관 사서로 변신해 평범하지만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그린다. 정해인이 ‘밥누나’에 이어 안판석 감독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JTBC 5월 방송 예정.
null
와타세 우유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제목에서부터 이미 달달한 사랑 이야기가 예상된다. 여진구가 외로운 여자 주인공을 헌신적으로 사랑하는 휴머노이드 피규어 영구 역을, 방민아가 특수분장사 엄다다 역을 맡았다. 연애세포를 깨울 수 있는 드라마를 찾고 있다면 추천. SBS 5월 방송 예정.
null
이별 후 다시 사랑에 빠지는 두 남녀의 이야기. 감우성이 인생에 갑자기 드리운 시련 속에서 첫사랑이자 아내를 지키는 남자를 연기한다.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하늘은 인생의 전부였던 남자와의 결혼이 위기를 맞자 예상치 못한 선택을 하게 되는 여자를 그린다. JTBC 5월 방송 예정.
#싱글즈 #연애 #라이프 #드라마 #싱글라이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