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5.15

완전무결 무선 이어폰

‘콩나물’이 쏘아 올린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더욱 똑똑하게 진화한 이어폰 7.


소니 WF-SP900
null
혼자 어딘가로 훌쩍 여행을 떠날 때 챙기고 싶은 무선 이어폰. 4GB까지 저장 가능한 자체 메모리로 블루투스 연결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IP68로 검증된 방수, 방진 기능은 바닷속에서 수영하면서도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탁월하다. 전용 앱을 다운 받으면 이퀄라이저 설정도 가능해 곡의 장르에 따라 최상의 감각을 전한다. 29만9000원.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null
출시와 동시에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의 퀄리티를 확 끌어올린 주인공.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이식한 가장 진보한 블루투스 5.0버전은 10m까지 기기 연결이 가능하다. 완충된 케이스를 함께 휴대하면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오디오 명가의 7mm 다이내믹 드라이버 덕분에 13g의 이어버드에서 묵직한 저음까지 거뜬히 소화해낸다. 9만9000원.

삼성 갤럭시 버즈
null
차가운 기계에서 뿜어내는 영롱한 빛에 7cm의 앙증맞은 사이즈까지 더해져 ‘소장욕을 자극하는 감성 테크’라는 수식이 딱 어울리는 무선 이어폰. 꼭 예뻐서만은 아니다.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탑재해 안정적인 소리를 구현하고, 이어버드 내부와 외부에 마이크를 각각 설치해 어떤 상황에서도 명료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어댑티브 듀얼 마이크로폰 기술을 적용했으니까. 15만9500원.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
null
뱅앤올룹슨의 감각은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다. 뱅앤올룹슨 최초의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의 진화한 버전인 2.0의 가장 큰 변화는 케이스다. 소가죽을 사용한 패키지가 고급스러움과 그립감을 더한다. 휴대용 케이스는 세 번까지 완충이 가능한 넉넉한 에너지 용량으로 완전히 독립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했다. 이어버드 또한 귀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착용했을 때조차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45만원.

오디오테크니카 ATH-SPORT7TW
null
일본의 오디오 명가의 기술을 응집한 무선 이어폰. 명성에 걸맞게 상황에 따라 필요한 음질을 구현하고 표현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갖췄다. 특히 전용 앱을 활용한 ‘히어스루’ 기능은 외부 소음에 따라 전달되는 음악의 소리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똑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보디부터 노즐까지 하나의 색으로 통일해 무선 이어폰의 발칙한 디자인에 적응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25만9000원.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
null
보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스테이 히어 플러스 디자인은 과학적인 모양만큼이나 귓속에 안착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급속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에 15분만 넣어두면 45분의 사용 시간을 벌어주는 기특한 기능도 있다. 블랙과 미드나잇 블루, 브라이트 오렌지와 울트라 바이올렛 네 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다이내믹한 패턴으로 무선 이어폰의 역동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29만9000원.

제이버드 런XT
null
러너를 위해 고안된 분명한 목적에 따라 제작되었다. 집중해서 뛰는 동안 러너의 귀에 착 붙어 있도록 총 네 가지 형태의 이어핀과 원형, 타원형으로 이어팁을 분리했다. 완벽한 피팅에 대한 고민은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이어버드 전면의 버튼 기능 또한 마음대로 명령을 입력할 수 있어 취향에 꼭 맞는 나만의 무선 이어폰을 제작해 사용하는 뿌듯함이 크다. 21만9000원.
#싱글즈 #테크 #라이프 #싱글라이프 #블루투스이어폰 #이어폰 #싱글테크 #무선이어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