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6.03

버려진 천의 환골탈태, 제로 웨이스트 다니엘

셀럽들의 레드카펫을 담당하는 디자이너의 에코 패션.

null
null
위치 369 hooper st brooklyn ny 11211
웹사이트 www.zerowastedaniel.com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제로 웨이스트 다니엘. 2013년 NBC 리얼리티 쇼인 <패션 스타(Fashion Star)>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다니엘 실버스틴이 운영하는 친환경 패션 스토어다. 제니퍼 허드슨, 크리스틴 벨 등 할리우드 셀럽들의 레드카펫 이벤트를 담당하기도 한 그는 패션 업계에서 버려지는 천에 주목해 스크래치 나거나 자르고 남은 원단을 100% 활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옷을 선보인다. 처음에는 스스로 입을 옷을 한두 벌씩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게 됐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사람들의 주문을 받고 이곳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다니엘의 스튜디오이기도 한 이 공간에서는 텍스타일과 패치를 모두 직접 만들며 언제든 옷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다. 친환경적인 에코 패션임에도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녀 멋쟁이 뉴요커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null
Q 뉴욕의 친환경, 에코라이프 문화는 어떤 편인가?
사실 뉴욕의 에코라이프 문화는 보편적이지 않다. 아직은 변화하는 시점에 있다고 할까? 소수의 사람들만이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는 수준인 것 같다.
null
Q 이곳에 방문할 때 유의해야 할 점은?
옷을 담아 갈 에코백을 꼭 가져와야 한다. 그리고 하나하나 유니크한 텍스타일을 추구하기 때문에 정해진 사이즈 규격은 없다.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을 찾기 바란다.
null
Q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환경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물론 베이식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들, 아티스틱하고 유니크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하게 오는 편이다.
null
Q 앞으로의 계획은?
재활용 에너지를 작업에 활용하고 싶다. 버려지는 것이나 환경을 오염시키는 것들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대체 작업을 구상 중에 있다.
null
null
#싱글즈 #그린라이프 #라이프 #싱글라이프 #친환경 #레스플래스틱 #제로플라스틱 #노플래스틱 #에코라이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