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6.18

뉴욕의 명물 아이스크림 트럭 벤 루엔

여름이면 어디에나 있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트럭, 벤 루엔.

null
null
위치 204 Wythe Ave, Brooklyn, NY 11249
웹사이트 vanleeuwenicecream.com
여름이 되면 뉴욕 길거리에는 아이스크림 트럭이 곳곳에 돌아다닌다. 그 중에서도 벤 루엔은 특별하다. 로라 오넬과 그녀의 남편 벤, 동생 피터가 의기투합해 시작한 아이스크림 트럭 벤 루엔은 소호에서 첫선을 보였는데, 불과 몇 년 새 미국 전역 350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만큼 프랜차이즈화됐다. 눈부신 성공의 비결은 독창적인 아이스크림의 맛. 세계 각지를 돌며 재료와 레시피를 연구한 결과, 호르몬프리 로컬 우유와 크림, 케인슈거, 달걀만을 사용해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초콜릿, 과일 등 어떤 아이스크림을 골라도 단순히 향만 풍기는 것이 아니라 재료 본연의 맛을 진하게 풍긴다. 향긋한 얼 그레이는 벤 루엔의 시그너처 메뉴로, 무더운 여름 입안에 청량감을 남기며 사르르 녹는다. 우유를 못 먹는 사람과 비건들을 위한 특별한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다.
null
Q 아이스크림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최고의 퀄리티. 우리는 가격보다 퀄리티, 맛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좀더 아이스크림 맛을 풍부하게 낼 수 있을까 연구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낸다.
null
Q 뉴욕의 스트리트 푸드 문화는 어떤 특징이 있나.
아무래도 바쁜 뉴요커들의 특성에 맞게 뉴욕에는 많은 스트리트 푸드트럭이 있다. 종류도 다양해서 간단한 타파스부터 점심, 저녁으로 먹을수 있는 든든한 한 끼, 그리고 디저트와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있고 곳곳에 퍼블릭 스페이스가 있어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
null
Q 벤 루엔을 운영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비건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행복해하던 손님이 기억에 남는다.
null
Q 앞으로의 계획은?
소호에서 시작한 우리 아이스크림 트럭이 이제는 미국 전역 350여 개에 이를 만큼 성장했다. 앞으로 미국뿐 아니라 다른 나라에도 아이스크림 트럭을 전파하고 싶다.
null
#싱글즈 #라이프 #뉴욕 #싱글라이프 #푸드트럭 #뉴욕여행 #벤루엔 #스트리트푸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