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8.17

별별 케이스

일상에서 쓰는 물건일수록 아끼고 예뻐해줘야 오래 쓸 수 있다. 내 물건은 소중하니까.

틴 케이스 구급약 상자
null
‘밴드 어딨더라? 저번에 바르던 연고는 어디 뒀지?’ 필요할 때마다 구급약을 찾느라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있을 거다. 3단으로 구성된 넉넉한 수납공간과 칸막이가 있어 다양한 비상 약품을 깔끔하게 보관하기 좋다. 하우스플랜 1만2000원.
펜슬 케이스
null
화학적 가공을 배제한 베지터블 가죽으로 만들었다. 만년필이나 볼펜을 한 자루씩 보관할 수 있다. 사용할수록 색감이 진해지고 광이 돌아 물건 고유의 멋스러움이 자리잡아간다. 쏙 3만원.
에어팟 케이스
null
단단하고 쉽게 변형되지 않는 크롬 코팅으로 만들었다. 작은 크기임에도 골드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본체와 헤드가 분리된 구조라 분리할 때 편리하고, 외부 충격과 오염으로부터 에어팟을 빈틈없이 보호해준다. 게이즈샵 1만4900원.
티슈 보관함
null
시중에 파는 티슈곽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케이스를 활용해보자. 방 분위기가 호텔 룸처럼 근사하게 변신한다. 본디 인테리어는 사소한 디테일에서 완성되는 법. 가죽 티슈 케이스 레더굿즈 5만9000원. 메탈 재질의 히스토릭 로베르타 티슈 케이스 게디 6만9000원.
대나무 명함 케이스
null
첫인상을 좌우하는 것 중 하나, 명함 케이스다. 모소대나무와 알루미늄을 결합해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를 지녔다. 슬라이딩으로 뚜껑을 쓱 어 한 손으로도 쉽게 명함을 꺼내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티에이플러스디 4만원.
성냥갑
null
체인이 달린 홀더로 구성된 성냥 케이스. 황동 소재의 케이스로 시간이 지날수록 황동 특유의 색감 변화가 멋스럽다. 인테리어 오너먼트로 활용해도 굿. 디 엠파시스트 by 호스팅하우스 7만6500원.
글라스 쇼케이스
null
유럽 빈티지 마켓에서 찾은 듯한 앤티크 무드의 수납 쇼케이스다. 투명한 유리 재질로 향수나 액세서리를 넣어두면 파우더 룸의 분위기까지 근사해진다. 스마일리지 4만9000원.
키링 케이스
null
코알라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모양의 열쇠 케이스. 질 좋은 가죽을 일일이 수작업으로 완성해 손에 닿는 촉감에서 정성이 느껴진다. 더 슈페리어 레이버 by 서프코드 8만2000원.
동전 지갑
null
화사한 옐로 색상과 입체적인 삼각 형태가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후면에 자석 잠금 장치가 있어 지갑을 열고 닫기 편리하다. 동전을 자주 사용하는 해외 여행 시 유용하다. 쏙 12만원.
#싱글즈 #라이프 #키링 #싱글라이프 #케이스 #성냥갑 #동전지갑 #에어팟 #틴케이스 #펜슬케이스 #에어팟케이스 #티슈보관함 #명함케이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