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9.07

혼밥족을 위한 주방기기

잘 차려 먹은 혼밥의 낭만을 실현해줄 기술력.


LG 홈브루
null
맥주 러버의 꿈은 현실이 된다.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독립된 공간에서 하루의 피로를 청량하게 씻어줄 신선한 맥주 한 모금은 이제 CF에만 나오는 장면이 아니다. LG 홈브루는 캡슐과 물만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알아서 착착 끝내는 수제 맥주 기계다. 약 2-3주의 시간이 지나면 5L의 수제 맥주가 완성되어 최적의 온도로 보관된다. 인디아 페일 에일, 페일 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무려 5종까지 선택할 수 있다. 399만원.

리큅 미미쿡
null
압력밥솥과 닮았지만 용도는 그에 비할 게 아니다. 이 물건 하나로 찜부터 탕, 죽까지 자동 모드로 설정해 조리가 가능하다. 3.5L 용량의 솥은 -20℃에서 400℃까지 견딘다. 전기와 연결해서 사용하지만 필요하다면 가스나 인덕션 위에 올려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품의 용도를 오해하게 만드는 데는 세라믹과 나무의 질감과 유려한 곡선이 한 몫 한다. 거추장스러운 장치의 불필요함은 애초에 없애고 세련된 멋만 남긴 셈이다. 16만9000원.

휘슬러 디큠
null
혼자 밥을 먹을 때면 건강을 챙기기 위해 이런저런 노력을 시도해본다. 외식이 잦을수록 죄책감도 심해지니까. 건강을 위한 활동에는 꾸준함만한 게 없지만 문제적 게으름으로 늘 실패했던 사람을 위한 희소식. 휘슬러의 진공 블렌더 디큠은 무엇을 갈아도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다. 진공 상태에서 블렌딩이 이루어져 산화가 최소화되는 덕분이다. 사일런스 커버를 장착해 소음 또한 거의 없다. 분당 회전수를 조절하는 기능은 식재료를 궁극의 식감으로 완성할 수 있다. 80만원대.
#싱글즈 #테크 #신상 #라이프 #싱글라이프 #가정식 #싱글가정식 #혼밥 #주방기기 #휘슬러 #홈데코 #홈테크 #LG홈브루 #리큅 #미미쿡 #디큠 #블렌더 #건강식 #냄비 #싱글식탁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