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9.04

예능 대세, 유튜브 채널

바쁜 현대인을 위해 시간 투자 대비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유튜브 예능을 소개한다.


워크맨
개설 50일 만에 구독자 200만 명을 넘어선 화제의 유튜브 채널 '워크맨'. JTBC를 퇴사한 후 물오른 장성규 아나운서의 예능감이 독보적인 재미를 보장한다. 매회 새로운 직업을 실감나게 체험하는 10분 내외의 예능은 그야말로 시간이 ‘순삭’된다. 우리 마음의 소리를 대변해 눈치 보지 않는 장성규의 리액션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니 출근보다는 퇴근길에 구독해볼 것.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는 김태호PD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든 예능이다. 그 시작은 유튜브였다. “카메라 한 대를 유재석에게 전달했다”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되는 영상에는 예측할 수 없는 인물들의 일상이 담겨있다. 유튜브 업로드 한 달 뒤 MBC 토요일 예능으로 편성되어 현재는 방영 중이다. 물론 유튜브 채널에는 여전히 [유튜브 온리]라는 제목으로 TV프로그램에 없는 특별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대도서관_예능채널
대도서관이 자신의 이름을 건 예능을 차렸다. 유튜버 수입, 구독자, 조회수에서 늘 상위권을 달리는 업계 스타의 도전이다. ‘예능 채널’이라는 이름을 따로 붙여 매회 주제를 정해 재미있는 사건을 도모한다. 아직 채널명을 모집 중인 관계로 공식 오픈을 하지 않았지만 최근 올라온 7편의 영상은 벌써 평균 50,000을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잼플리
벌써 시즌4를 방영하고 있는 연애플레이리스트(연플리)로 웹드라마계의 신화를 쓴 플레이리스트의 예능 전문 채널. 매주 주말 저녁의 소소한 재미를 책임지고 있다. 토요일에는 <이 세상 퀴즈다, 이세퀴> 일요일에는 <내 꿈은 정규직! 극한면접>이 방영된다. 그간의 내공으로 쌓은 탄탄한 기획력 덕분에 프로그램의 구성이 쫀쫀하다. 화려한 아이돌 패널 섭외 능력으로 ‘덕질’ 목적으로도 그만이다.

고간지대회
'고간지대회'는 출연자 전원이 고등학생으로 이루어진 예능이다. 패션 서바이벌 예능이 식상하다는 논리도 출연자가 고등학생이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패션을 사랑하는 끼 넘치는 고등학생들이 ‘간지’라는 단어를 꽤 진지하고 묵직하게 풀어내는 과정에는 희로애락이 담겨있다. 우승 상금은 무려 1억원 연봉과 효도용 벤츠 그리고 브랜드 론칭의 기회다. 매주 월요일 약 1시간가량 메인 에피소드가, 화~금요일에는 짧고 굵은 데일리 영상이 올라온다.
#대도서관 #유튜버 #무한도전 #예능 #유튜브 #장성규 #워크맨 #유재석 #놀면뭐하니 #잼플리 #고간지대회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