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10.19

싱글들의 입을 즐겁게 해줄 신상템

말도 살찌고 나도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싱글들의 입을 즐겁게 해줄 신상 먹거리 아이템을 엄선했다.


골라 먹는 쌀
쌀 맛이 결정하는 식사의 품격.
null
1 현대쌀집 하이아미&추정 현대쌀집에는 쌀 소믈리에가 있다. 쌀의 품종을 알알이 꿰고 있어 취향에 맞는 쌀을 추천해준다. 골든퀸 3호, 영호진미 등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되는 쌀도 만나볼 수 있다. 소량으로 포장해서 판매하는 쌀은 쌀알과 산소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정 후 바로 진공 포장해 매장으로 들어온다. 밥맛의 차이를 경험하고 싶은 싱글이라면 고슬고슬하고 단단한 쌀알을 가진 하이아미와 부드럽고 차진 식감의 추정에 도전해볼 것. 하이아미 400g 5000원, 추정 400g 4500원.

2 동네정미소 조명 동네정미소를 딱 한 번만 이용해보면 ‘밥맛’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다. 전국 각지 농가와 직접 연계해 들여오는 쌀은 주기도 종류도 다양하다. 매장에서는 당일 도정한 쌀로 만드는 제철 밥상을 맛볼 수도 있다. 전남 해남에서 수확한 조명은 병충해에 강해 찰기와 부드러운 밥맛을 자랑한다. 450g 4500원.

3 이천미감 히토메보레 이천미감은 경기도 이천의 쌀을 가장 싱싱하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도정일을 공개하고 450g씩 진공 포장해 판매한다. 씹을수록 찰기가 더해지는 고시히카리와 장기간 보관에도 윤기가 흐르는 히토메보레, 수라상에 올랐던 진상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날짜와 분량을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다. 불규칙적으로 끼니를 챙겨야 하는 직장인에게는 히토메보레가 안전하다. 450g 5000원.

배달하는 심야식당
주문 후 기다리기만 하면 제 발로 찾아와 취향을 저격한다.
null
1 술담화 술담화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 계절에 어울리는 전통주와 안주를 정기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한국의 우수한 전통주를 알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시작한 사업은 대중들의 취향의 폭을 넓이는 데에도 기여했다. 술담화 세트에는 전통주 2병과 스낵 안주, 배송된 전통주의 원료, 향, 양조방법 등 간략한 프로필이 적힌 큐레이션 카드가 함께 배달된다. 선정된 전통주와 어울리는 스낵은 미역부각, 황태 쥐포, 대추칩과 같이 우리 농산물로 만든 안주로 채운다. 문의 sooldamhwa.com 가격 월 3만9000원.

2 유어네이키드치즈 야근 후 한껏 처진 어깨로 집에 도착했을 때는 혼술상 차리는 것도 사치다. 레토르트식품을 대충 데워서 한잔하는 것도 하루이틀의 낭만이다. 스트레스와 노동의 상처는 그에 응당하는 스케일의 사치로 보상을 해줘야 한다. 프레시 치즈부터 가공 치즈, 하드 치즈 등 다양한 장르의 치즈를 구비한 치즈 편집숍 유어네이키드치즈는 황홀한 야식이 고플 때 좋은 대안이 되어준다. 20분 안에 뚝딱 완성할 수 있는 쿠킹 박스는 완전한 요리로 먹고 싶을 때, 성수동, 옥수동, 한남동 일대는 전화로 주문해두면 1시간 내에 치즈와 스낵, 제철 과일과 프로슈토 등 와인 페어링에 좋은 안주를 선별해 배달해준다. 문의 yournakedcheese.com 가격 갈레트 크레페 세트 2만3800원.

발라버려
놀라운 맛의 세계가 펼쳐지는 이색 스프레드의 맛.
null
1 칼레스 훈제 대구 알 스프레드 신선하고 풍부한 수산물의 나라 스웨덴에서 왔다. 소금에 절여 짭조름한 대구 알과 훈연 향이 은은하게 올라온다. 재료 구성에 감자 플레이크, 토마토 페이스트가 들어가서인지 맛과 색은 우리에게 익숙한 명란 마요와 비슷한데 밥보다 빵에 어울린다. 7000원대.

2 레피큐리앙 크 딜라이트 스프레드 프랑스 정부가 인정한 명장의 손을 거쳐 완성됐다. 전유와 사탕무 설탕을 활용해 캐러멜과 비슷한 색의 이 스프레드는 맛 또한 캐러멜을 연상시킨다. 캐러멜보다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물리지 않아 빵 한 쪽 정도는 순식간에 해치운다. 1만원대.

3 프러프 폭력적인 칼로리에 먹고 나면 후회하겠지만 멈출 수 없다. 마시멜로로 만든 이 뽀얀 스프레드는 어디에 발라 먹어도 한 그릇을 뚝딱 할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 유치하게 예상되는 맛이지만 그래서 한번 더 중독적이다. 정 많은 유명 초코파이의 중간층에 있는 마시멜로의 맛과 흡사하다. 4000원대.
#싱글즈 #라이프 #편집숍 #싱글라이프 #야식 #쌀 #술 #전통주 #큐레이션 #치즈 #메뉴 #치즈편집숍 #야식배달 #동네정미소 #밥맛 #쌀맛 #현대쌀집 #이천미감 #쌀쇼핑 #쌀편집숍 #스프레드 #마시멜로우 #칼레스 #레피큐리앙 #프러프 #잼 #대구알 #캐러맬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