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11.01

두 번째 이야기

오래 기다렸다. 두 번째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올 드라마 넷.


슬기로운 의사생활
null
감옥을 주제로 펼쳐졌던 <슬기로운 감방생활>의 속편. 이번에는 병원이 배경이다. 의사들로 구성된 직장인 밴드를 다룬다. 전작에서 함께한 정경호와 함께 조정석, 유연석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우정 작가와 신원호 PD의 만남만으로도 이미 재미에 대한 신뢰는 두텁다. tvN 방영 예정.

비밀의 숲
null
소문만 무성하던 <비밀의 숲>의 시즌2 제작을 공식화했을 때 많은 이가 환호했다. 시즌1에 이어 이수연 작가가 대본을 집필 중이다. 구멍 없는 캐스팅으로 탄탄한 합을 보여준 배두나와 조승우, 유재명과 이준형 등 배우들은 아직 캐스팅을 확정하지 않았지만 부디 새로운 한국형 시즌제 드라마의 시작을 함께해주길 염원해본다.

킹덤
null
‘조선 좀비’를 세계인에게 알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은 이미 제작 초기부터 시즌제를 염두에 뒀다. 배두나와 주지훈, 류승룡 등 전작의 배우들이 이미 시즌2 촬영을 마쳤고 2020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좀비들이 가진 끔찍한 비밀이 밝혀지며 본격적으로 사건 해결에 나서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보좌관
null
정치꾼들의 인생을 건 도박과 권력을 다룬 참신한 아이템으로 화려하게 등장한 <보좌관>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져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보좌관 역시 시즌1을 종영하면서 외국의 시즌제처럼 온갖 갈등의 미끼를 던졌다. 그 미끼의 실타래가 시즌2를 통해서 풀린다. 11월 11일 월요일 시즌2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싱글즈 #라이프 #드라마 #류승룡 #싱글라이프 #배두나 #조승우 #주지훈 #보좌관 #시즌제드라마 #비밀의숲 #킹덤 #슬기로운의사생활 #좀비 #시즌드라마 #슬기로운감방생활 #이우정작가 #신원호피디 #시트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