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11.15

같이 마실래?

반려견도 함께 마신다! 싱글들의 일상을 수 놓는 마실 것들.


무알코올의 맛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한다. 물론 이건 다 기분 탓이다.
null
dou_ico

1 토스트 스파클링
dod_ico
‘TOST’라는 글씨가 앙증맞게 박힌 보틀 디자인은 흥을 돋우는 데 효과적이다. 탄산수와 백차, 아가베 시럽을 활용해 상큼함이 코를 스치고 백차 특유의 드라이함으로 마무리된다. 1만3900원.
2 수블수블 막걸리
쌀과 누룩을 활용해 맛은 분명 막걸리다. 1% 미만 알코올을 함유해 무알코올로 분류되지만 0.5%의 알코올이 미세하게 담겨 있으니 주의할 것! 3900원.
3 르쁘띠베레 블랑드블랑
프랑스 남부의 샤도네이로 숙성한 스파클링 와인. 기존 무알코올 와인이 일반 와인 공정 후 알코올을 날리기 때문에 알코올 함유량을 0%로 구현하는 것이 어려운 반면 르쁘띠베레는 특별한 제조 공정을 거쳐 이 어려운 걸 성공했다. 프로바인2019에서 무알코올 와인으로는 유일하게 TOP 100에 이름을 올렸다. 2만3000원.
4 키빅스 애플 사이다
뚜껑을 여는 순간 사이더 특유의 시큼한 사과 향이 코를 스친다. 스웨덴 키빅 마을의 전통방식으로 숙성한 사과 주스를 활용해 그 어떤 사이더보다 진한 맛을 낸다. 9800원.
5 구스타프호프 스파클링 와인 홀룬더세코
뚜껑을 열면 ‘펑!’ 터지는 상쾌한 소리가 청량한 느낌이다. 독일 유기농 마크, 식물성 비건 인증 마크가 증명하듯 청정하게 정제되어 개운하고 산뜻하다. 4만원.

같이 마실까?
와인부터 티까지. 반려동물의 미식 품격이 한층 높아졌다.
null
1 펫와이너리 뮤즐링
반려묘과 함께 건배를 외치는 장면을 상상해본 적이 있나? 펫와이너리 뮤즐링은 그런 상상을 실현해주는 제품이다. 물과 연어기름,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캣닢과 비슷한 향을 가진 허브 쥐오줌풀을 활용해 만든 고양이 전용 와인을 만들었다. 1만2500원.
null
2 꼬멜 펫쥬스
매일 마시는 물도 맛있게 먹고 싶은 욕망은 사람만 있는 게 아니다. 이런 고민에 좋은 대안이 될 티백을 소개한다. 황태, 단호박, 파슬리 등을 활용해 만든 강아지 전용 티백은 건강까지 챙겨준다. 3800원.
null
3 수수펫푸드 스무디
망고와 바나나, 당근, 고구마를 활용한 반려동물 전용 스무디. 방부제, 첨가제, 향미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건 수수펫푸드의 자존심이다. 특별한 만찬을 차려주고 싶은 날 사료에 토핑으로 활용해도 좋다. 70g 3개 9000원.
#싱글즈 #라이프 #싱글라이프 #와인 #차 #무알콜술 #무알코올 #펫와이너리 #펫주스 #스무디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