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12.21

나도 여자친구가 있으면 좋겠다

싱글 생활에 대단히 만족을 느끼고 있지만, 문득 연애하고 싶다고 느끼게 되는 순간은 언제일까? 런던의 핫가이들에게 물었다.

1 연애 안 한다 VS 못 한다
2 연애를 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3 지금까지의 연애 횟수
4 좋아하는 이성 스타일
5 여자친구와 크리스마스에 해보고 싶은 일은?
6 당신에게 사랑이란?
null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사실 연애는 아무런 생각이 없을 때 좋은 인연이 찾아오는 것 같다.”
1 안 한다. 2 오랜 결혼생활을 작년에 끝냈다. 당분간 나에게 집중하고 싶다. 3 사귄 사람은 많지만 사랑이라 느낀 적은 단 두 번. 4 할말은 할 줄 아는 사람. 주위를 불편하게 하지 않는 센스의 소유자. 나의 미세한 감정 변화를 알아챌 수 있는 사람. 5 집에 초대해 가족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싶다. 6 서로 끌어주고 밀어주며 하나의 팀이 되는 것.
null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을 때. 내가 어떤 사람일지라도 나와 함께해줄, 인생의 가치를 나눌 반쪽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1 안 한다. 2 소셜 미디어가 발전한 요즘은 어쩐지 더 마음에 맞는 사람을 만나기 힘든 것 같다. 3 유머 감각이 있으며 잘 웃는 사람. 4 저녁을 먹고 춤추러 가고 싶다. 난 스페인 사람이니까! 5 사랑이란 언제 어느 때든지 그녀와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6 그녀의 미소. 둘이 함께한 시간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을 때 사랑에 빠진 것 같다.
null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나서 그날 있었던 일을 누군가와 대화하고 싶어질 때가 있다. 구구절절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상태를 이해할 만큼 가까운 소울메이트를 만나고 싶다.”
1 원해서 싱글은 아니다. 못 한다에 가깝다. 2 나와 맞는 사람을 찾는 게 어렵다. 3 네 번. 4 특별히 좋아하는 스타일은 없다. 5 한 번도 가지 못한 곳으로의 여행. 현지의 클럽이나 바에 가서 밤 문화도 만끽하고 싶다. 6 한마디로 정의하기 무척 어려운 것.
null
“누군가와 정서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싶다고 느낄 때.”
1 안 한다. 2 자기 계발을 위해 몇 년간 바빠 여유가 없었다. 3 진정한 관계를 묻는다면 한 번. 4 가치(삶의 이유든 목표든) 있는 것에 매진하는 사람. 자신감 넘치고 좋은 취향을 가진 여성! 5 시끄러운 곳을 싫어해 조용한 곳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 좋은 음식과 흥미로운 대화거리가 있다면 별것 없어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다. 6 두 인격체 간의 상호 이해와 존중이 바탕이 되는 관계.
null
“서른을 넘기면서부터 조금씩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 가벼운 연애 말고 가족으로 이어질 수 있는 진지한 연애를 하고 싶다.”
1 안 한다. 2 작년에 끝난 연애의 여파도 있고, 일적으로 무척 바쁜 시기라 누구를 만날 여유가 없다. 3 누군가를 사랑한 적은 세 번. 4 독립적이고 강인한 성격을 지닌 여성. 끊임없이 날 웃게 만들고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사람. 나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사람이 좋다. 5 서로의 집에 찾아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아시아 같은 곳으로 둘이 여행을 떠나고 싶다. 6 상대방을 자유롭게 놓아주면서도 무슨 일이 있어도 서로의 위치에 있는 것.
#연애 #런던 #국제연애 #국제커플 #런던훈남 #런던남자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