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0.08.29

OTT 덕후의 침대 영화관

집 밖으로 조금도 나가기 싫은 여름밤. OTT 콘텐츠와 차가운 맥주, 온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보디 필로우만 있으면 미니 영화관이 열린다.

null
적당한 지지력과 부드러운 촉감, 아랫배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유선형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온몸베개. 폴리우레탄 폼 내장재가 체형, 자세에 따라 몸을 편안히 받쳐준다. 삼분의일 8만8000원부터.
null
스피커를 하나만 사야 한다면 베오사운드 밸런스다. 최대 출력 880W인 데다 우퍼 드라이버를 위아래에 설치해 더욱 풍성한 베이스 사운드를 완성했다. 우드와 패브릭으로 마감해 디자인에도 신경 썼다. 뱅앤올룹슨 259만9900원.
null
자작나무 무늬목과 메시 소재를 사용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의자를 완성했다. 별도의 쿠션이 없지만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온몸의 긴장을 풀고 앉아 나른한 주말 오후를 보내기 좋다. 이케아 4만5900원.
null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면서 ‘리틀 프렌드’란 이름처럼 이른 아침 커피 테이블부터 소파 옆 사이드테이블, 업무용 노트북 테이블까지 매 순간 당신의 곁을 지킨다. 프리츠한센 매장으로 가격문의.
null
다양한 자세를 지원하는 아르지안 모션베드. 헤드보드에 휴대폰, 태블릿 PC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와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기기를 사용하다가 잠들기도 좋다. 일룸 USB형 300만원부터.
null
코발트블루와 블랙 컬러의 실을 직조한 리넨 소재에 정교한 스티치를 더해 완성된 쿠션. 시원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이다. 쿠션과 방석 2가지 형태가 있으며 지퍼 양끝이 해지지 않도록 하늘색 실로 마무리했다. 일상직물 13만2000원.
null
자유자재로 형태가 바뀌기 때문에 앉거나 눕기, 기대기 등 다양한 자세를 취하기 좋다. 두 명이 앉을 수 있을 만큼 크기가 넉넉하고 오염에도 강해 아웃도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펫보이 by 루밍 49만8000원.
null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펌리빙의 블랭킷. 사막, 오아시스, 신기루를 주제로 추상적인 패턴을 풀어냈다. 채도가 낮은 머스터드 컬러를 사용해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펌리빙 by 루밍 24만원.
null
등판과 등쿠션으로 구성돼 좌식, 입식이 모두 가능한 소파. 영화 시청은 물론 독서, 게임까지 다양한 취미 생활을 하기에 적합하다. 데이베드로 활용하기 좋으며 사이드테이블과 USB 포트가 결합된 제품도 있다. 일룸 86만원.
null
1 돌비 서라운드가 지원되는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2700안시루멘의 4K UHD로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LG 시네빔 레이저 4K 579만원부터.
2 대리석과 스틸 소재의 차가운 물성으로 공간을 세련되게 꾸며주는 테이블 구비 by 이노메싸 186만원.
3 부드럽고 균일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암막 커튼 이케아 5만9900원.
4 보드라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의 면 블랭킷. 카푸치노, 옐로, 버건디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헤이 16만6000원.
#쿠션 #침대 #미니테이블 #의자 #스피커 #이케아 #블랭킷 #OTT #소파 #미니영화관 #바디필로우 #빈백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