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0.09.26

가을 타는 혼술러를 위한 신상술

하늘은 높고 한 잔 하고 싶어지는 날씨. 굳이 바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맛있는 술을 즐길 수 있다.

null
이미지 출처: 앱솔루트 보드카
상큼 달달한 딸기 칵테일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술이 생각날 때. 잘 익은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가 제격이다. 앱솔루트 보드카에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천연 딸기 주스를 더해 잘 익은 딸기를 맛보는 듯 상큼한 매력이 특징이다. 탄산수나 토닉 워터만 구비해 놓는다면 언제든 맛있는 스트로베리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보드카와 탄산수(혹은 토닉 워터)의 비율은 1:2. 얼음까지 넣는다면 금상첨화다.

null
이미지 출처: 화요
‘화요토닉’ 애호가를 위한 '화요25 하이볼잔 패키지'
평소 화요를 즐겨 마신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화요25 500ml 한 병과 화요 전용 하이볼잔 1개로 구성된 ‘화요25 하이볼잔 패키지가 출시됐다. 화요에 토닉워터를 섞은 화요토닉을 좋아하거나 하이볼 스타일로 마시는 이들을 위해 제작한 잔으로 화요를 활용한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를 즐기기 좋다. 추석 선물로도 좋은 구성으로 양재점을 비롯한 일부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null
이미지 출처 : 칭따오
캠핑갈 때 딱이야 '칭따오 라거 미니캔'
맥주 500ml를 다 마시진 못하지만 미니캔은 어쩐지 양이 아쉬웠다는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칭따오가 시중 미니캔보다 50~75ml 용량을 늘린 200ml의 칭따오 라거 미니캔을 선보인다. 대용량 맥주에 비해 부피가 작아 캠핑을 가거나 피크닉 할 때 챙겨가기에도 유용하다.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라 딱 한 잔 하고 싶을 때도 좋다.
null
이미지 출처: 파타고니아
부드러운 첫 맛, 오래가는 여운 '파타고니아 보헤미안 필스너'
한 모금 넘길 때 느껴지는 묵직한 거품의 질감과 쌉싸름한 여운… 체코의 전통적인 필스너 레시피를 재해석한 ‘파타고니아 보헤미안 필스너(Patagonia Bohemian Pilsener)’가 출시된다. 파타고니아 카필라 산 대지의 여름 일출에서 영감 받은 100% 맥아 맥주다. 생선이나 치킨에 곁들이기 좋고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한 요리와 페어링을 해도 좋다. 10월 1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하라.

#맥주 #칵테일 #술 #혼술 #보드카 #하이볼 #칭따오 #앱솔루트 #보헤미안필스너 #화요 #화요토닉 #편의점맥주 #미니캔 #홈술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