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0.12.04

섹스를 위한 홈트

건강하고 즐거운 성생활을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다. 더 잘 느끼고 싶다면 집에서도 운동하자

null
노력 없이 되는 일은 흔하지 않다. 그와 보내는 무수히 많은 밤, 즐겁지 않은 섹스는 더 이상 싫다. 함께 섹스를 즐기고 싶다면 운동은 반드시 필요하다. 에너지 소모가 된다고 해서 운동이 아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성관계에서 남자는 분당 4.2kcal, 여자의 경우 분당 3.1kcal를 배출한다. 하지만 실제로 에너지를 소모하는 성관계 시간은 20분이 채 되지 않으므로 다른 운동에 비해 효율이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없다. 그래서 더 좋은 섹스를 원한다면 성관계를 운동이라 생각하지 말고, 성생활을 위한 운동을 해야 한다. 운동은 우리 몸의 감각을 끌어올려준다. 운동중독에 빠지는 이유 중 하나도 운동을 하면서 흥분을 느끼기 때문이다. 더 나은 섹스를 위해서는 특별히 단련해야 할 부위가 정해져 있다. 물론 전반적인 운동을 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겠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해 작정한 운동이라면 성관계에 필요한 핵심 근육을 키울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을 시작해보자.
null
코브라 자세
자세 교정에 좋은 코브라 자세는 혈액순환을 돕는 대표적인 요가 자세다. 특히 등과 배, 허리 등의 군살 제거 효과가 있어 스스로 거울을 보며 만족할 만한 몸을 만드는 것에도 도움이 된다. 많은 사람이 간과하는 것 중 하나는 자세가 섹스에 미치는 영향이다. 척추가 곧은 사람은 조금 더 깊은 삽입이 가능해 오르가슴으로 가는 길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훨씬 꽃길이 될 수밖에 없다.
HOW-TO
1 엎드려 누운 채로 팔꿈치를 구부려 손을 가슴 옆 바닥에 둔다.
2 두 다리를 가지런히 모은 후 숨을 들이쉬면서 팔꿈치를 펴서 상체를 세운다.
3 머리와 가슴을 뒤로 젖힌 후 그 자세에서 30초가량 호흡한다.
4 고개를 앞으로 하고 배, 가슴, 이마 순으로 천천히 바닥에 내려놓는다.
null
비둘기 자세
그는 자꾸만 불을 켠 상태에서 섹스를 하자고 하지만 선뜻 내키지 않는다. 제모도 했고, 예쁜 속옷도 입었지만 옆구리 살은 도저히 어쩔 수가 없다. 이럴때 좋은 자세가 바로 비둘기 자세. 팔과 다리 라인을 예쁘게 가꿔주고, 옆구리를 강하게 자극해 군살을 빼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물론 다이어트뿐 아니라 그와 후배위로 관계를 가질 때도 이 자세는 효과적이다. 후배위 중 흥분한 그의 모습이 보고 싶은데 유연성 부족으로 고개를 돌릴 수 없었다면 이 자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생각보다 보기 흉한 그의 표정을 본 후의 실망감도 감당해야 한다.
HOW-TO
1 앉은 자세에서 몸을 왼쪽으로 향하도록 틀고 왼쪽 다리를 뒤로 쭉 뻗는다.
2 상체는 곧게 펴고 허리와 허벅지의 긴장감을 유지한다.
3 왼쪽 다리를 뒤로 접고, 왼손으로 발목을 잡는다.
4 이때 오른쪽 다리는 안쪽으로 접는다.
5 오른팔을 목 뒤로 넘겨 왼쪽 다리를 잡으면 더 시원하다.
null
브릿지 자세
매일 꾸준히 하기에 부담 없는 자세. 엉덩이 근육을 포함해 허벅지, 골반, 허리 등의 신체 주요 부위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하루 종일 앉아 있거나 서 있는 것만으로 지친 하체에 활력을 불어넣으면서 스트레칭 효과가 있어 전신이 시원해지는 기분이다. 깊은 삽입을 위해 아래에서 그와 함께 움직이고 싶지만 허리 힘이 부족해 포기한 경험이 있다면 추천. 하체 힘을 쉽게 기를수 있는 최적의 운동이다. 함께 움직이면 즐거움은 2배가 된다.
HOW-TO
1 바닥에 등을 대고 눕는다.
2 무릎을 세워 무릎 바로 아래에 발을 둔다.
3 복근과 엉덩이에 힘을 주며 엉덩이를 천천히 위로 올린다.
4 척추를 구부리지 않고, 엉덩이가 처지지 않아야 한다.
5 엉덩이와 복근에 힘을 주고 1분 이상 버틴 후 천천히 내려온다.
null
가부좌 자세
건강은 물론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는 자세.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을 지울 수 있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거짓말처럼 아무런 생각이 들지 않게 된다. 처음에는 고문을 당하는 것 같기도 하고, 너무 답답한 마음에 일어나고 싶기도 하다. 하지만 그 고비를 넘기면 내장기관이 제자리를 찾고 심장박동도 점차 편안해진다. 척추를 곧게 펴면 당장은 불편할지 몰라도 집중력이 좋아질 뿐 아니라 무릎, 발목, 엉덩이가 유연해진다. 유연한 몸이 섹스에서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주는지는 겪어본 사람만 아는 특권이다. 몸이 유연해진 만큼 마음도 유연해지고 그와 훨씬 다양한 것을 시도해볼 수 있다. 시도하는 만큼 나에게 맞는 체위도 찾을 수 있다.
HOW-TO
1 바닥에 앉아 한쪽 다리의 발목만 허벅지에 올려놓는다.
2 손바닥을 하늘로 향하게 한 후 양쪽 손을 허벅지에 올린다.
3 시간이 지나면 나머지 한쪽 발목도 허벅지에 올려 결가부좌 자세를 취해본다.
4 척추를 곧게 세우는 것이 포인트다.
null
다리 찢기
이 자세야말로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에 1cm씩이라도 조금씩 각도를 늘려가야 한다. 예능 프로그램 속 벌칙처럼 무리하게 다리를 찢으면 인대에 손상이 갈 수 있다. 하지만 조금씩 매일매일 도전해 결국 다리 찢기에 성공한다면 시원함은 이루 말할 수 없고, 서서히 하체 비만과도 멀어질 수 있을 것이다. 이뿐 아니라 척추, 골반 교정이 가능하고 종아리도 날씬해진다. 무엇보다 근력 운동 효과가 있어 섹스를 할 때 다양한 체위에 도전해볼 수 있다. 매번 같은 자세로 하는 그와의 섹스가 지겨워졌다면 조금 무모할지라도 다양한 체위를 시도해볼 것. 아찔하고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HOW-TO
1 바닥에 매트를 깔고 무릎을 꿇는다.
2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엉덩이를 올려 한쪽 다리만 앞으로 뻗는다.
3 다른 쪽 다리는 최대한 발등이 매트에 닿도록 한다.
4 고개를 숙여 가슴과 앞으로 뻗은 다리가 닿을 때까지 숙인다.
5 조금씩 뒤쪽 다리를 펼쳐 1자가 되도록 한다.
null
어깨로 버티는 자세
이 자세는 현대인의 피로도와 비례하는 갑상선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다.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할 뿐 아니라 특히 여성 질환에 효과적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불규칙한 생활로 자궁 건강이 걱정되는 여성에게 추천할 만한 자세다. 개인의 유연성에 따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자세는 아니기 때문에 천천히 시도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HOW-TO
1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팔을 아래로 쭉 펴 바닥에 댄다.
2 숨을 들이마시면서 다리를 들어 올려 머리 뒤로 넘기고, 양손으로 허리를 받친다.
3 숨을 내쉬면서 손으로 등을 떠받치고 천천히 다리와 척추를 위로 곧게 펴 올린다.
4 가슴을 턱에 붙여 뒷목을 충분히 펴고 다리를 90도로 뻗으면서 천천히 다리를 머리 뒤로 넘긴다.
5 복식호흡을 하면서 20~3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6 다시 천천히 숨을 내쉬면서 다리와 허리를 바닥에 내려놓는다.
#섹스 #홈트 #섹스홈트 #성생활 #홈트추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