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1.01.06

주단태와 로건 리, 실제 모습은?

<펜트하우스> 속 주단태의 ‘본체’ 배우 엄기준, 로건 리의 ‘본체’ 배우 박은석의 이토록 다른 온도 차.

시즌 2, 3 제작을 확정하고 4일 방송 기준 23.8%의 시청률을 기록한 <펜트하우스>의 인기가 뜨겁다. 뜨겁다 못해 와글와글 끓어오른다. 소름 끼치는 악랄한 연기로 시청자를 몰입하게 만드는 배우들 중 의외의 ‘본체’모습이 발각되어 시청자의 몰입 방지턱을 만들어준 두 배우의 매력을 파헤쳐본다. 막 나가는 주인공 중 사건의 중심에 있는 주단태와 로건 리는 현실 속에서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인물이다.

주단태 > 엄기준
null
이미지 출처 : SBS 드라마 홈페이지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사람 하나는 거뜬히 죽일 정도로 무서울 것 없는 주단태는 헤라펠리스의 시작이자 중심이다. 헤라펠리스의 꼭대기 100층을 점령한 이 부동산의 귀재는 타고난 감각으로 투자하는 족족 돈을 쓸어 모은다. 자수성가한 만큼 완벽주의자적 성격에 자신은 물론 가족들의 실수조차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

주단태 < 엄기준
우월한 음색의 뮤지컬 배우
엄기준은 드라마 속 완벽한 연기만큼이나 노래까지 다 된다. 이미 뮤지컬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 유준상을 필두로 뮤지컬 계의 실력파 아이돌 ‘엄유민법’으로도 활동 중이며 <그날들> <레베카> <삼총사> <몬테크리스토> <잭 더 리퍼> 등 부지런히 무대에 올랐다. 직관하면 흠뻑 빠져버린다는 무대 위 그의 모습을 <베르테르> 무대로 일단 감상해보자.
null
이미지 출처 : 엄기준 인스타그램 @werther777
웃음 파도가 넘치는 SNS
오프의 주단태는 2015년 4월 12일 스시 포스팅을 시작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한다. 웃음과 물결(~)이 넘쳐흐르는 이곳에서 그의 모습은 주단태와 너무 달라 충격적일 정도다. 피부 관리를 하고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고 씩씩하게 혼밥도 잘하는 그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werther777 를 방문해볼 것.
잔망 애교의 소유자
그의 잔망스러움은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부분. ‘엄유민법’의 막내로 멤버들과 예능에 출연했을 때 그 잔망은 폭발한다. 그의 넘치는 애교 떡잎은 과거 출연했던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속 모습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그때 그 시절의 모습은 주단태의 ‘몰입 과속방지 짤’로 무서운 속도로 역주행 하고 있다.

로건 리 > 박은석
null
이미지 출처 : 박은석 인스타그램 @_____silverstone_____
극 중 죽은 민설아의 양오빠이자 어마어마한 부를 가진 미국인 로건 리의 등장은 그야말로 충격이었다. 청아 예고에 체육 선생 ‘구호동’으로 은밀하게 접근해 복수를 위해 철두철미하게 준비한 뒤 물불 안 가리고 뛰어드는 인물이 바로 로건 리다.

로건 리 < 박은석
취미부자 자유영혼
로건 리의 ‘본체’ 박은석은 지프를 타고 오프로드를 달리는 남자다. 노지 캠핑을 좋아하고 모터사이클과 사이클 실력도 엄청나다. 종종 차박도 즐긴다. 그리고 이 기록을 영상으로 남긴다. 그가 직접 편집해서 올린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을 보면 영상 편집 실력 또한 수준급이다. 했다 하면 수준급 실력을 보여주는 다재다능한 그에게는 또 어떤 취미가 있을지 궁금해진다.
null
이미지 출처 : 박은석 인스타그램 @_____silverstone_____
무대에서 다져진 실력파
박은석은 어느 순간 뿅 등장한 배우가 아니다. 2012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시작으로 <엘리펀트 송> <히스토리 보이즈> <아마데우스>까지 꾸준히 무대 위에서 실력을 다져왔다.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null
이미지 출처 : 박은석 인스타그램 @_____silverstone_____
대담한 모험가
극 중 로건 리의 영어가 자연스러운 건 배우 박은석의 삶과 관련이 있다. 7살에 미국으로 이민을 가 성인이 될 때까지 미국에서 거주했다. 패션 디자인을 공부하던 중 우연히 연기를 알게 되었고, 혈혈단신 한국으로 들어와 커리어를 다진다.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미숙한 모습이 싫어 자원입대를 하기도 한 대담한 선택도 했다. 사투리와 덧니 치아, 어깨까지 닿는 장발의 헤어, 촌스러운 안경과 늘어진 추리닝 패션의 충격적인 모습도 그의 색으로 소화하는 걸 보면 모험과 경험을 즐기는 사람임을 알 수 있다.
#배우 #드라마 #펜트하우스 #월화드라마 #주단태 #로건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