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  

지금 가장 핫한 서울 남자들 2. 권수제, 이호재

세상 가장 섹시한 '일 하는 남자'의 표본을 보여주는 두 남자를 만났다.

null
null
좋은 브랜드의 물건과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광고 일에 흥미를 느껴 온라인 마케팅 회사를 설립했다. 올해로 7년차에 접어들면서 3명이었던 직원수가 24명까지 늘어날 정도로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회사를 이만큼 성장시키면서 그가 얻은 것은 돈보다는 사람과 사랑의 중요성이다.
Q 아이알컴즈는 어떤 회사인가?
온라인 마케팅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든다. 제품 소싱이나 브랜딩을 하기도 한다. 광고와 관련된 다양한 일을 한다.
Q 이렇게까지 사업이 성공할 것이라고 예상했나?
전혀. 오히려 이거 될까 반신반의했다. 그 당시만 해도 온라인 마케팅 시장이 크지 않았다. 업체에서도 광고비를 오프라인에 8할, 온라인에 2할 썼다면 지금은 그 반대로 역전됐다. 덕분에 회사도 안정기에 접어들었다. 시기가 좋았던 것 같다.
Q 지금까지 진행한 프로젝트 중 가장 뿌듯했던 것은?
스와니코코라는 뷰티 브랜드의 비타민 앰플을 처음부터 끝까지 기획해서 광고를 했는데, 매출이 업체 제품 중에서 1등을 찍었다. 그리고 참다한 홍삼 광고 모델인 고현정 씨를 직접 섭외한 것!
Q 연애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는?
일찌감치 사업을 하고 사회생활을 하다 보니 돈은 있다가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반면 끝까지 남는 것은 내 주변의 사람이더라. 가족이나 사랑해야 할 사람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 최근 들어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Q 금요일 밤에 주로 무얼 하나?
완벽한 집돌이다(웃음). 만화책,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 피규어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서 집 밖으로 안 나간다.
Q 나만의 데이트 히든 플레이스는?
영동대로 뒤쪽 길에 사람들이 잘 모르는 언덕길이 있다. 거기 올라가면 높은 산에 올라온 것처럼 강남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데, 마치 홍콩의 야경처럼 아름답다.
null
null
와인 수입과 크래프트 비어 아크(ARK)를 만든 씨에스알컴퍼니에서 영업과 행사 기획을 담당한다. 평소 식도락을 즐기는 덕에 늘 탐험하듯 일하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Q 현재 하는 일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아직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와인과 맥주를 대중에게 소개할 수 있다는 것. 내가 소개한 제품을 즐기는 사람들을 보면 보람차다.
Q 일 외에 즐기는 취미는?
와인 동호회에 종종 나간다. 접점이 없는 새로운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고 와인 트렌드를 읽을 수 있어 일에도 큰 도움이 된다. 와인과 맥주를 구매해 테이스팅하는 것도 좋아해 주류 쇼핑도 자주 한다. 와인은 신사동에 위치한 레드텅와인하우스에서 구입하고 강남역 아크펍을 애용한다.
Q 일과 사랑 중 당신의 선택은?
일. 사랑하는 사이라면 각자의 영역에서 발전하는 모습을 응원하고 이해해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Q 연애를 하면 라이프스타일이 많이 바뀌는 편인가?
큰 차이는 없다. 혼자 하던 취미 생활을 여자친구와 함께 즐기는 정도다.
Q 가장 좋아하는 이성과의 데이트 코스는?
쉬는 날 푹 자고 점심때쯤 느긋하게 만나 계획 없이 드라이브하고 맛있는 음식 먹는 소소한 데이트가 제일 좋다. 계획을 세우고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밥을 먹는 것도 물론 좋지만 최근에는 이런 소소하고 편안한 데이트가 점점 좋아지더라.
Q 포기할 수 없는 이성의 조건은?
음식과 술을 즐기는 취향.
#싱글즈 #피플 #데이트 #라이프 #인터뷰 #work #싱글라이프 #권수제 #아이알컴즈 #CSR컴퍼니 #이호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주)더북컴퍼니 대표이사: 이소영

사업자등록번호: 211-87-45869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09468호

주소: (06135)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6 (역삼동, 더북컴퍼니)

팩스: 02-3458-7119 | 대표번호: 02-3458-7100

ⓒ THE BOOK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