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  

차선우가 찾은 시간

차선우가 마주하는 세계는 넓어지고 확장되는 중이다. 마음만큼은 초심으로 돌아왔지만.

null
코트 김서룡, 터틀넥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그림처럼 함박눈이 펑펑 내리고 영하 10℃를 웃도는 날, 야외에서 이루어진 촬영 현장에서 차선우가 가장 많이 한 말은 “괜찮습니다”였다. 스태프들은 자신의 두 배쯤 되는 패딩을 입고 촬영을 할 때 홑겹의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느라 코끝이 붉어지기 시작하는데도 그는 욕심을 부렸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연기와 관련된 질문에 말의 속도는 반 박자 느려지고 모든 문장에는 ‘다’로 마침표를 찍으며 단어를 골랐다. 지난 10년간 차선우는 넘치는 사랑과 함성만큼 거침없이 달렸다.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그는 요즘 흘러가는 시간에 몰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했다. 가진 것을 내보여 인정받기 위해 조급해하기보다 견고하게 자신의 세계를 쌓아가는 차선우를 만났다.
Q [나쁜 형사] 제작발표회에서 이 작품이 배우로서 매우 중요하다는 말을 했다. 어떤 지점 에서 의미를 갖나.
이토록 온전히 작품 하나에 집중하며 연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된 건 처음이다. 본명으로 활동을 시작한 첫 작품이기도 하고, 주변 상황들이 많이 바뀌었다.신인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간 것 같다.
Q [나쁜 형사]의 원작 [루터]에 있는 캐릭터라 연기하기 부담스럽지는 않았나.
원작을 보고 갔는데 감독님께서 채동윤만의 설정을 잡아주셨다. 원작의 저스틴 리플리는 루터와 사건 해결을 위한 조력자로만 부딪히는데, 동윤이는 우태석 형사를 만나 가치관이 바뀌고 성장한다.
null
가죽 재킷 노앙, 티셔츠 헤인즈.
Q 과거 인터뷰를 보면 학창 시절 연극영화과를 준비했을 만큼 연기에 대한 꿈이 꾸준했다. 연기가 하고 싶었던 결정적인 계기가 있었나?
어떤 계기가 있었던 건 아니다. 어릴 때부터 특별히 흥미를 느끼는 분야가 없었는데, 초등학교, 중학교 때 연극 동아리 활동은 굉장히 재미있게 참여했다. 영화 속 캐릭터를 따라 하며 어떻게 표현해낼지 고민하는 과정이 흥미로웠다.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 연구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는 순간이 어렵지만 지금도 꾸준히 즐겁다.
Q ‘연기의 신’ 신하균 선배와 함께하는 기분은 어떤가. 메이킹 영상에서 신하균을 바라보 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표정이 좀 의외였다.
지금은 좀 편해졌지만 촬영 초반에는 정말 많이 떨었다. 지금도 선배님과 함께 있으면 긴장되고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처음 뵀을 때에 비하면 나아졌다. 정답이 아니면 어쩌지라는 생각에 카메라 앞에서 준비해온 걸 제대로 보여줄 수도 없었다. 그걸 딱 알아보시고는 당당하게 하라고 말씀해주셨다. 많은 조언을 해주셨는데 그 말씀이 크게 와닿았다.정말 큰 힘이 되었거든. 곁에서 지켜보면 배울 점이 많은 건 물론이고 ‘매력 덩어리’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분이다.
null
재킷 길동, 팬츠 김서룡, 터틀넥 니트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더 자세한 내용은 [싱글즈 1월호]에서 확인하세요!
#싱글즈 #피플 #스타 #배우 #인터뷰 #스타인터뷰 #차선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주)더북컴퍼니 대표이사: 이소영

사업자등록번호: 211-87-45869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09468호

주소: (06135)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6 (역삼동, 더북컴퍼니)

팩스: 02-3458-7119 | 대표번호: 02-3458-7100

ⓒ THE BOOK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