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08.03

사랑하고 싶은 세계의 훈남 2 런던, 베를린

런던과 베를린에서 만난 훈남들의 취향.

null
null
Q 어떤 직업을 갖고 있나.
퍼스널 트레이너, 운동 강사, 크로스핏 코치, 모델 그리고 전문 댄서로 일하고 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자는 신념을 가졌다.
Q 취향으로 자신을 설명하자면?
모델로 활동 중이지만 패션에 많은 신경을 쓰는 편이 아니다. 직업상 대부분 스포츠웨어와 운동화를 착용한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룩에 살짝 튀는 포인트 아이템을 즐겨 하는 편. 전문 댄서이기도 해서 공연을 보러 가는 것도 좋아한다. 댄스 음악은 뭐든 가리지 않고 듣는다.
Q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꼽자면?
유머러스함 그리고 눈웃음과 엉덩이(웃음). 전문 댄서들은 대부분 다리나 엉덩이가 매력적이다.
Q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남성상은?
남자의 매력은 무조건 자신감! 단, 거만하지 않아야 한다.
null
Q 자신의 이상형은?
밝고 재치 있는 여성. 늘 자신감이 있었으면 좋겠다.
Q 연인과 휴가를 떠난다면?
에메랄드빛 바다가 보이는 몰디브의 한 빌라에 누워 뒹굴거리며 쉬고 싶다. 깨끗한 바닷물에 언제든 뛰어들어가 햇살을 즐길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
Q 런던에서 가장 자주 찾는 곳은?
런던은 공원이 많아서 좋다. 햇살 좋은 날엔 꼭 공원에 간다. 친구들과 와인바나 카페에 가는 것도 즐긴다. 현재 살고 있는 런던 남쪽, '클랩 햄'이라는 지역도 좋다. 힙스터들의 동네이면서도 자연과 잘 어우러져 있거든. 시내에서는 좀 멀지만 교통이 편리해 이동이 불편하지 않다. 이곳에서 특히 '브릭우드'라는 카페에 자주 간다. 음식, 커피, 사람들 모두 너무 좋다.
null
null
Q 자신을 소개하자면?
자연스러운 걸 좋아한다. 가령 편안한 옷을 입었을 때 스스로 여유가 생겨 주변을 한 번 더 돌아보게 되기 때문이다. 평소 심신이 편안해지는 일렉트로닉 또는 레게음악도 즐겨 듣는다. 스스로 만족할 만한 카피를 썼을 때, 운동에서 성취감을 느꼈을 때 큰 기쁨을 느낀다.
Q 일을 하며 삶에서 꼭 지키는 신념이 있나.
열린 사고와 다양한 경험을 중시한다. 창의적인 직업이기 때문에 평소에 무엇이든 경험하며 선입견을 가지지 않으려 노력한다. 그래서 책을 많이 읽고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즐겨 찾는다. 축구, 테니스, 탁구 등 운동도 가리지 않고 두루두루 좋아한다.
Q 자신의 이상형은?
이상형을 따로 정해놓지는 않았다. 각자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정해진 기준으로 상대방을 평가하는 것은 무의미하기 때문이다.
Q 베를린 싱글들의 연애 라이프는 어떠한가?
마치 친구를 사귀는 것과 비슷하다. 베를린은 다양한 국적과 문화를 가진 젊은이들이 모여 있는 도시인 만큼 사람들을 만날 기회는 많지만 쉽게 마음을 주는 편은 아니다. 언제 이 도시를 떠날지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이다. 그런 이유에서 사람들은 서로에게 온 마음을 주는 일에 미숙한 편이라고 생각한다.
Q 베를린에서 자주 찾는 공간이 있나?
로젠탈러 플라츠역 인근에 살고 있는데 집 주변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있다. 주로 동네 레스토랑이나 바를 즐겨 찾는 편. 여름에는 친구들과 슈퍼마켓에서 맥주를 사 들고 인근 바인베어그 공원에서 노을을 감상하기도 한다.
Q 휴가를 떠나고 싶다면 어디로 가고 싶나?
올해도 역시 리우데자네이루로 여행을 갈 계획이다. 지난해 다녀왔는데 느낌이 무척 좋았다. 인공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도시로 이번 여행에서는 좀더 여유를 가지고 자세히 둘러볼 계획이다.
#싱글즈 #연애 #베를린 #독일 #런던 #영국 #훈남 #LOVE #싱글즈맨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