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8.03.10

2018 90번째 아카데미 시상식!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베스트 룩

약간은 엄숙했던 지난 골든 글로브 시상식과는 달리, 진지하고도 화려했던 90th 아카데미 레드카펫을 훑어보았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니콜키드먼 인스타그램(@nicolekidman)
2018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여배우들이 미투 운동을 지지하는 의미로 블랙 드레스를 입었다면 이번 2018 오스카 시상식에서는 화려한 무지개 빛깔로 레드카펫을 물들였다. 니콜키드먼은 화려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아르마니 프리베 드레스에 허리 부분에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액세서리로는 해리 윈스턴 주얼리와 오메가 시계를 매치해 시선을 끌었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엠마스톤 인스타그램(@emmastone.official)
드레스가 아닌 세련된 수트를 입고 등장하여 화제를 모은 엠마스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자켓에 루이비통 트라우저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샤넬 인스타그램(@jennifer_lawrence_jlaw)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드레스에 스팽글로 장식한 크리스찬 디올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제니퍼 로렌스. 풍성한 볼륨있는 헤어와 그윽한 스모키 화장으로 시상식 드레스 룩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겔가돗 인스타그램(@jennifer_lawrence_jlaw)
겔 가돗은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지방시의 스팽글 드레스와 함께 티파니 목걸이로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와인 컬러의 립으로 섹시하면서도 고전적인 미를 뽐냈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시얼사 로넌 인스타그램(@saorseronan)
이번 오스카의 베스트 드레서의 주인공은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잡은 시얼사 로넌이다. 군더더기 없는 핑크 컬러의 캘빈 클라인 오프숄더 드레스는 시선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루피타뇽 인스타그램(@lupitanyongo)
루피타 뇽은 까만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아뜰리에 베르사체 드레스룩을 선보였다.
아찔한 슬릿 디테일과 걸을 때마다 살짝 살짝 보이는 알렉산더 버만의 스트랩 샌들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싱글즈 #패션 #시상식 #오스카 #오스카시상식 #레드카펫 #니콜키드먼 #엠마스톤 #시얼사로넌 #루피타뇽 #아카데미시상식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