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8.11.14

같은 옷 다른 느낌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만나는 것만큼 두려운 일이 또 없다. 날고 기는 셀럽도 예외 없는 잔인한 스타일 대결.

null
null
가슴이 깊게 파인 프렌치 스타일의 드레스를 선택한 셀레나 고메즈와 잔느 다마스. 셀레나 고메즈는 청키한 카디건과 선글라스, 선명한 레드 컬러 백으로 온갖 멋을 부렸지만, 안타깝게도 가늘고 긴 몸매를 타고난 잔느 다마스의 시크한 매력을 넘어서지 못할 듯하다.
null
null
사소한 차이가 스타일을 만든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스타일로 차려입은 카이아거버와 리한나는 작은 액세서리 하나로 스타일의 승패가 갈렸다. 볼드한 골드 주얼리, 캣아이 선글라스로 스트리드 무드를 강조한 리한나의 스타일이 최신 유행에 가깝다.
null
null
가늘고 긴 실루엣의 몸매는 뭘 입혀도 아름답지만 이번만큼은 예외인 듯하다.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가 육감적인 제니퍼 로페즈의 보디라인을 만나니 비로소 진가를 발휘한다. 적재적소에 매치한 블랙 컬러의 액세서리까지, 어딜 봐도 모자라거나 넘침이 없다.
null
null
우아한 여자들은 하나같이 롤랑 뮤레를 입는다. 네이비 컬러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선택한 메건 마클과 제니퍼 가너가 이를 입증한다. 다만 종아리가 다소 굵고 짧아 보일 수 있는 미드 랭드 길이의 단점을 스틸레토힐로 극복한 메건 마클이 세련미에서 좀 더 우위를 차지했다.
null
null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여성스럽게 입는 건 구식이다. 요즘엔 투박한 운동화나 워커를 매치해 쿨하게 소화하는 게 정석처럼 여겨진다. 스타일 만큼이나 중요한 건 이를 입는 태도다. 짧은 길이 쯤은 아무렇지 않다는 듯한 무심한 태도가 핵심이다.
null
null
시머한 메이크업과 날렵한 스틸레토 힐로 센슈얼한 면모를 강조한 벨라 하디드와 짙은 스모키 아이와 레드립,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힐로 파워풀한 분위기를 전하는 카라 델레바인. 톱모델 출신답게 그 어렵다는 컬렉션 피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현실 절친답게 스타일 대결에서도 훈훈한 무승부.
#원피스 #스타일링 #드레스 #운동화 #리한나 #루즈 #셀럽 #셀러브리티 #카라델레바인 #카이아거버 #니트원피스 #하객패션 #스타일매치 #오프화이트 #벨라하디드 #셀레나고메즈 #잔느다마스 #셀럽스타일 #같은옷다른느낌 #똑같은옷 #스타일대결 #삭스부츠 #줄리앙맥도널드 #데본윈저 #제니퍼 로페즈 #롤랑뮤레 #메건마클 #매건마클 #제니퍼가너 #로지헌팅턴휘틀리 #렐리세이션파 #리얼리제이션파 #알렉산드레보티에 #쇼피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